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제대로 된 휴식을 선물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스테이케이션과 소확행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두 신조어 모두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열심히 돌아다니지 않고 쉬엄쉬엄 머물며 행복을 느끼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 기준을 채우는 가장 쉬운 방법! 바로 국내 휴가지에서 즐기는 호캉스가 아닐까요?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오늘은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1/ 리조트 룩으로 패셔너블하게

 

 

본격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리조트 룩을 준비해보심이 어떨까요? 휴양지 특유의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는 활동하기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주는 여름 바캉스 룩이랍니다. 호캉스를 즐기는 동안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멋진 리조트 룩을 입고 인생샷을 남겨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2/ 느긋하게 천천히 즐기는 하루

 

 

일을 하다 보면 하루하루가 빠듯한 도심생활에 지칠 때가 많아요. 언제 올지 모르는 장마와 높은 온도, 교통 체증, 붐비는 여행객들로 인해 간혹 여행이 휴식이 아니라 고된 일이 될 때가 있죠. 하지만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이 모든 걸 잊고 느긋함을 느끼며 진정한 쉼과 여유를 가져다줍니다. 다양한 장르의 레스토랑부터 수영장, 피트니스, 루프탑 카페 등 즐길 거리까지 갖춘 호텔 안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호화롭게 누려보세요.


3/ 포근한 침구에서 숙면을

 

 

여행이 진정 휴식이 되기 위해서는 숙면을 취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해요. 호텔 객실에 들어섰을 때 정갈하게 정돈된 침구를 보면 마음이 포근해지곤 하는데요. 뽀송뽀송 사그락 깨끗한 침구 특유의 감촉과 소리도 마음을 풍요롭게 한답니다. 스트레스와 피곤이 쌓였다면 포근한 침구에서 모처럼 만의 늦잠, 꿀잠을 청해보세요.


4/ 호텔 레스토랑으로 품격 있게

 

 

그렇다면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올여름 국내 휴가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고양시에 위치한 엠블호텔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는 라이프 키친 스타일의 럭셔리 뷔페 쿠치나M이 있어요. 더운 여름 요리할 필요 없이 뷔페에서 음식들을 가져다 먹고 나가기 싫을 때에도 룸서비스로 대접받는 기분까지 드는 건 덤이겠죠?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요리들을 선보이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호캉스의 품격을 느껴 보세요.


5/ 도심 속 볼거리로 다채롭게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 국내 휴가지 일산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에요. 일산 근처 가볼 만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로 파주 출판도시를 소개합니다. 책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편집, 유통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 곳은 미술, 영화, 책 등 다양한 책들을 보며 색다른 휴양을 즐길 수 있어요. 책 향기 가득한 파주 출판도시에서 도심 속 힐링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6/ 쇼핑을 즐기며 여유롭게

 

 

두 번째로 파주 아울렛을 추천드립니다. 아울렛 중에서도 파주가 사랑받는 이유는 다양한 쇼핑은 물론 맛집이 풍성하기 때문인데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여유로운 쇼핑도 함께 즐겨보세요!

 

7/ 모든 순간을 힐링하며

 

 

올여름 국내 휴가지로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에서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동물과의 교감을 자연스레 느끼며 친해질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여러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연인들과 함께 와도 동물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에요. 멀리 나가야만 볼 수 있었던 동물들을 일산 주렁주렁에서 만나보세요!

 

 

짧은 휴가 기간으로 멀리 떠나기 힘들다! 넓고 쾌적한 호텔에서 온전히 휴식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분들은 올여름 국내 휴가지로 제격인 엠블호텔 고양에서 호캉스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꽉 막힌 도심에서 벗어나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완벽한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