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비발디파크와 함께♥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

 

강한 햇볕이 내리쬐는 요즘! 유난히 하루가 더 길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와 함께라면 더운 여름날의 긴 하루도 금방 지나간답니다! 오늘은 홍천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1/ 앤트월드

 

홍천가볼만한곳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개미 세상! 비발디파크 앤트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즈니,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과 협업한 캐나다 아이플레이코 사와 손잡고 제작된 앤트월드는 400평 규모의 대형 놀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형슬라이드, 볼대포, 볼분수, 직접 조종하는 RC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흥미를 더해 줄 다양한 캐릭터들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곳입니다.


2/ 루지월드

 

홍천가볼만한곳

 

홍천 가볼 만한 곳 하면 루지월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출발신호가 떨어지기 무섭게 슬로프를 따라 질주하는 무동력 썰매 루지에 탑승해보세요. 약 850m 길이의 트랙에서 질주하는 짜릿함과 스릴! 오직 비발디파크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저녁 어스름에도 형형색색의 조명과 함께 하는 야간 레이스 또한 독보적인 특별함을 선사해줍니다.


3/ K1스피드

 

홍천가볼만한곳

 

실내에서도 질주 본능을 즐겨보자! 짜릿한 스릴과 질주 본능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께는 비발디파크 K1스피드를 추천합니다. 아시아 최초이자 국내 최대 실내 레이싱 체험 공간인 K1스피드는 12바퀴 레이스로 총 925평 규모에 202m 길이의 트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장마철에도 걱정 없이 실내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홍천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 K1스피드와 함께하세요!


4/ VR어드벤처

 

홍천가볼만한곳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의 VR 체험공간 ‘VR어드벤처’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문화와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세계를 조우하는 가상 현실 체험이 가능한 이곳은 VR을 활용한 각종 게임과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몸으로 즐기는 가상현실에서 마치 다른 공간에 온 것만 같은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5/ 지하위락상가

 

홍천가볼만한곳

 

비발디파크 파인동 지하에는 지하위락상가가 있습니다. 회전목마, 범버카, 오락실, 사격장, 볼링장, 4D 익스트림 존 등 즐거움이 가득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없는 게 없는 비발디파크 지하위락상가! 남녀노소 모두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곳이랍니다.


6/ 오션월드

 

홍천가볼만한곳

 

강원도 홍천의 가볼 만한 곳은 뭐니 뭐니 해도 오션월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신규 어트랙션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오션월드! 더블스핀, 더블토네이도, 파라오메이즈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오션월드의 스릴 넘치는 놀 거리를 맘껏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강원도 홍천까지 운행되는 오션월드의 무료 셔틀버스와 함께라면 가는 길이 더욱 편리해진답니다.

 

 

홍천가볼만한곳

 

더위를 잊게 해주는 오션월드, 그리고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 비발디파크로 휴가 계획을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비발디파크가 여러분께 시원한 하루를 선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