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비발디파크, 더 파크 호텔 20일 그랜드 오픈


-더 파크 호텔, 비발디파크 리조트 단지에 선보이는 첫 호텔
-전 객실 패밀리 트윈룸, 설계 단계부터 ‘편안한 객실’ 구현하기 위해 심혈 기울여


비발디파크의 첫 호텔 더 파크 호텔(The Park Hotel)이 문을 열었다.
 

대명레저산업은 지난 20일 비발디파크 리조트 단지에 더 파크 호텔(The Park Hotel)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맞은편에 위치한 더 파크 호텔은 워터파크, 스키장, 승마클럽, 골프장 등을 갖춘 복합리조트 비발디파크가 처음으로 선보인 독자 브랜드 호텔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핵심 시설과 서비스에 집중하고 부대시설은 비발디파크 리조트와 공유하는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다. 지상 10층, 지하 1층 규모에 79객실,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와 키즈파크 앤트월드 등을 갖추고 있다.
 


더 파크 호텔은 설계과정에서 무엇보다 호텔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객실’의 최대치를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최적의 룸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객실 구성부터 차별화 시켰다. 객실 타입은 단 두 가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슈페리어(63실)와 디럭스(16실)로만 이뤄졌다. 전 객실이 패밀리 트윈룸으로 구성된 점도 눈길을 끈다. 타입과 상관없이 모든 객실에 더블베드 1개와 싱글베드 1개를 함께 배치해 여유로운 공간의 잠자리를 제공한다.
 


어메니티 킷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AVEDA) 정품을 구비해 성분에 민감한 고객들을 배려했고, 베딩은 가볍고 부드러운 오리털 이불을 사용해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테라스에서는 워터파크 또는 스키장을 바라보며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층에는 호텔 투숙객 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미팅과 업무에 필요한 PC, 팩스, 복사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더 파크 호텔은 비발디파크 내 다른 콘도동과 달리 회원권이 없어도 숙박이 가능한 일반 호텔로 국내 자유여행객은 물론 외국인개별여행객(FIT)도 제한 없이 투숙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이번 호텔 개관으로 강원도 마이스(MICE) 행사와 해외관광객 유치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서울 중심지에서 접할 수 있는 호텔 서비스를 지역에서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있는 25여개의 컨벤션홀, 10여개의 레스토랑, 워터파크, 스키장 등과 연계하면 다양한 관광객을 모객할 수 있다.



 

더 파크 호텔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5일까지 오션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더 파크 호텔 1박 △오션월드 입장권 2인 △오션월드 30% 할인권 △직영 레스토랑 10% 할인권 등으로 구성돼 있어, 물놀이와 여유로운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요금은 주중 기준 슈페리어 객실 31만 7천원, 34만 2천원부터며 투숙일 및 객실 타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