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쉴곳 찾는다면? 카바나&캠핑빌리지!

 

더해가는 오션월드의 인기만큼이나 오션월드쉴곳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션월드 숙박 예약을 못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션월드에서는 카바나, 썬베드, 캠핑빌리지 등 원하는 곳에서 즐거운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숙박 대신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오션월드 내 쉼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1. 카바나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신나게 놀다 보면 쉬는 사람이 있기도 하고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이 쉴 공간도 필요하죠.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가족형 휴식 공간을 찾는다면 카바나를 이용해 보세요! 오션월드 카바나는 야외 파도풀과 가장 인접해 있는 카바나부터 개인의 프라이버시 공간을 선사하는 최고급 럭셔리 카바나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오션월드 곳곳에 조성되어 있답니다.


2. 썬베드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오션월드에는 개인이나 커플, 소수 단체를 위한 썬베드도 마련되어 있어요! 썬베드는 누워서 여유롭게 태닝을 할 수도 있고 조용하게 온전히 나를 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도 있는 개인형 휴식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쾌적하고 편안한 오션월드의 썬베드에 누워있노라면 마치 외국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가져다준답니다.


3. 캠핑빌리지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오션월드 내 이색적인 숙박을 계획하신다면 캠핑빌리지를 추천합니다! 오션월드의 캠핑빌리지는 캠핑과 물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글램핑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4인부터 8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나 단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무더운 여름, 캠핑 준비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오션월드의 캠핑빌리지에서 캠핑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랄게요!


4. 스파빌리지

 

 

캠핑보다는 스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파빌리지를 추천합니다! 스파빌리지는 산림 속에서 호수공원과 오션월드를 바라보며 즐기는 빌리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이드로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내부에 스파시설, 샤워부스, 에어컨, 금고까지 갖추어져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돕습니다. 오션월드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한 다음 온 가족이 스파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5. 파도풀 노천탕

 

 

오션월드의 가장 인기 있는 곳이라면 단연 파도풀을 빼놓을 수 없겠죠. 오션월드의 파도풀은 인공 조파 시스템으로 파도를 만들어 바다처럼 출렁거리는 수면의 느낌을 즐길 수 있는데요. 파도풀에서 신나는 물놀이 후엔 옆에 있는 파도풀 노천탕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서핑마운트의 파도를 눈앞에서 즐기며 쉬어 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6. 야외노천탕 / 타워풀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오션월드 내 쉼터를 찾는다면 야외노천탕과 타워풀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야외노천탕은 야외에서 즐기는 히노끼탕과 시기별로 이벤트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노천욕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오션월드 야외존을 조망하면서 즐기는 타워풀은 공중에 뜬 상태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7. 파라오스파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오션월드는 스핑크스, 피라미드,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볼거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스파시설 파라오스파를 소개합니다. 이집트풍의 잘 꾸며진 벽화와 조형물들은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합니다. 피로를 녹일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스팟, 파라오스파에서 남녀노소 모두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8. 찜질방존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더울 땐 이열치열! 오션월드 숙박을 예약하지 못했다면 찜질방존에서 잠시 쉬어가시는 건 어떨까요?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이 더위를 더위로 이겨내려는 분들도 많다는 사실! 전통 불가마에서 땀을 쭉 빼고 난 다음에 마시는 식혜 한 잔이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그동안 쌓였던 피로까지 회복되는 느낌이 든답니다! 황토방, 숯방, 자수정방, 안마의자, 전신 LED 스파 등 최신 시설이 가득한 찜질방존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9. 엔젤스파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오션월드 속 오붓한 분위기, 하이드로 욕조로 구성된 엔젤스파에서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독립된 공간으로 마련된 엔젤스파에서는 가족, 커플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스파시설이랍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오순도순 물놀이를 즐기며 지친 피부와 몸에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랄게요!

 

오션월드숙박/오션월드카바나

 

오션월드엔 숙박을 예약하지 못했더라도, 휴식과 쉼을 제공하는 공간이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 오션월드 카바나부터 캠핑빌리지 등 차별화된 오션월드만의 편의시설로 즐겁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