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기명회원 특별 이벤트

 

대명리조트가 기명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LG 건조기부터 다이슨 청소기까지 푸짐한 경품이 함께하는 본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니 놓치지 마시고 꼭 응모해보시길 바랄게요!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대명리조트는 리조트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16곳에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어 어느 지역으로든 언제나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대명리조트가 함께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대명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전국 16곳의 리조트는 물론이고 신규 3곳(보령/원산도, 남해, 진도)의 사업장까지 함께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대명리조트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기명, 무기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명회원은 사진이 부착된 카드를 발급받으며 상품별 등재 인원에 준하여 본인확인 후 리조트 이용이 가능한 멤버십입니다. 주로 가족단위 이용 목적으로 가입합니다! 그렇다면 대명리조트 기명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기명회원을 위한 특별이벤트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가족 회원을 포함한 대명리조트 회원권(기명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방법은 모바일 카드 발급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끝! 이벤트 참여기간은 8월 31일(금)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초 홈페이지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 발급 방법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D멤버스 APP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가입!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로그인 후 개인정보수정에서 카드추가를 선택한 뒤 가족 회원번호를 등록!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이벤트 페이지로 돌아와 응모하기 버튼 클릭!

 

이벤트 경품 안내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1등(1명)
LG트롬 14kg 건조기


2등(2명)
LG트롬 스타일러


3등(5명)
다이슨 무선청소기 V10 엡솔루트


4등(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 본 이벤트는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며 아이디당 1회 응모 가능합니다.

 

참여자 전원 제공 혜택

 

대명리조트회원/대명리조트혜택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무기명회원가 객실 초청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객실 초청권은 아이디 1개당 1매 발급으로 회원권 대표회원과 가족회원이 5명인 경우, 총 5매의 숙박권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초청권은 발급일로부터 12월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