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 예정 TV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 주인공을 미리 만날 수 있어
-10m 크기 대형 슈퍼잭 에어벌룬, 포토 이벤트, 스티커 등 즐길 거리 풍성

 

대명리조트 천안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위해 TV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손잡고 캐릭터 테마 리조트로 변신한다.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EBS 첫 방영을 앞둔 TV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슈퍼잭 핫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어린이와 함께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8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을 미리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뽀롱뽀롱 뽀로로’와 ‘선물공룡 디보’를 제작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유아용 히어로 작품이다. 마을을 어지럽히는 말썽꾸러기 악당 ‘레오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를 담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명리조트 천안 곳곳에는 ‘슈퍼잭’을 주제로 한 조형물이 설치되어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먼저 1층 야외 테라스 광장에 ‘슈퍼잭’ 대형 에어벌룬이 설치된다. 높이만 10M 이상의 초대형 사이즈로 특수 제작된 ‘슈퍼잭’이 천안 오션파크를 찾은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 밖에도 슈퍼잭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스티커 제공, 슈퍼잭 컬러링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더해져 어린이들에게 올 여름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슈퍼잭 핫썸머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념해 산삼스파 입장권과 슈퍼잭 봉제 인형이 포함된 ‘오션파크 슈퍼잭 산삼스파 패키지 입장권’을 출시했다. 대인권은 △오션파크 대인 입장권 1인 △산삼스파 이용권, 소인권은 △오션파크 소인 입장권 1인 △산삼스파 이용권 △슈퍼잭 인형으로 구성해 특별 우대 가격으로 오션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대인권 패키지는 5만8천원, 소인권 패키지는 5만원이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에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천안 관계자는 “방영을 앞둔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퍼잭을 오션파크 방문객에게 미리 선보일 수 있어 뜻 깊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를 찾는 가족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이어 “오션파크가 캐릭터 워터파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이라 덧붙였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