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엠블호텔 고양, 비발디파크오션월드가 뜨거운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파티를 선보인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해안 절벽 위에서 즐기는 EDM ‘블루파티’


핫플레이스 여행지로 떠오르는 삼척에서 절벽 위 EDM파티가 열린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오는 8월 19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절벽 위에 자리잡은 바(Bar) 마마티라 비어가든에서 ‘블루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척 밤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마마티라 비어가든에서 EDM,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음악을 들으며 여름밤 무더위를 식힐 수 있다. 블루파티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쏠비치 시그니처 칵테일과 수제맥주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오후 20시에 시작하는 블루파티는 스페셜 뮤지션의 오프닝 공연으로 문을 열어 23시까지 디제잉 음악파티를 이어간다. 음주류 주문시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 가능하다.
일시: 8월 4(토), 5(일), 11(토), 12(일), 18(토), 19(일)일



엠블호텔 고양, 도심 속 프라이빗한 ‘2018 엠블 풀 파티’


엠블호텔 고양이 8월 11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2018 엠블 풀 파티(2018 MVL POOL PARTY)’를 연다. ‘2018 엠블 풀 파티’는 엠블호텔 고양에서 펼쳐지는 첫 번째 풀 파티로, 이번 파티의 컨셉은 ‘도심 속 프라이빗 파티’이다. 컨셉에 맞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풀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다.
 
스테이지에서는 홍대 대표 DJ들의 공연이 이어져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18 엠블 풀 파티 입장권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구입 가능하며, 1인 2만5천원이다. 티켓에는 파티 입장권과 웰컴드링크 1개, BBQ 소시지 1개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오션월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8/1 ~ 8/4, 8/11, 8/14일 오후 3시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공연이 펼쳐진다. 래퍼 딥플로우를 비롯해 우원재, 마이크로닷 등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홍진영, 유브이, 마이티마우스도 출연해 세대를 아우르며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스페셜 DJ들이 EDM, 힙합음악으로 풀사이드 파티를 벌일 예정이다.
 
8월 18일까지 매일 오션월드 파도풀무대와 서핑마운트 무대에서 ‘오아시스쇼’가 진행된다. ▲서핑마운트에서는 오션월드 라이프 가드들의 다이빙쇼와 오션걸스의 커버댄스공연이 펼쳐지고 ▲파도풀 클럽 DJ 공연이 상설 공연된다. ▲파도물 무대에서는 K-POP 공연이, 야외존 전역을 삐에로가 돌아다니며 퍼포먼스를 벌인다.
 
* 출연진 스케줄 참고사항:
8/03 우원재, 8/04 유브이, 08/11 마이티마우스. 08/14 마이크로닷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