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이벤트·프로모션

오션월드 8월 여름방학 스페셜 할인 이벤트 外


■오션월드 8월 여름방학 스페셜 할인 이벤트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스페셜 할인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8월 골드시즌 1일부터 19일까지 요일별 할인, 숫자할인, 학생 할인, 직장인 할인, 다자녀 할인 등 할인적용 대상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에서 이용일 하루 전에 할인쿠폰을 다운 받을 시 추가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신용카드 프로모션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의 水(수)요일은 오션월드가 3만원

8월 1일, 8일, 15일에 ‘D멤버스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 홈페이지 혹은 대명리조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 후 쿠폰을 다운받으면 대명리조트 회원은 3만원, 일반고객은 3만2천원에 오션월드 입장권을 구매 할 수 있다.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재신청 가능하다.


▲여름방학 방구석 탈출 프로젝트, 학생할인 강화

오션월드 학생할인이 더욱 강화 됐다. 중/고/대학생은 홈페이지 혹은 어플에서 학생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3만8천원, 쿠폰 없이 현장에서 학생증 제출 시 4만3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학생 3인이 뭉치면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중/고/대학생 3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12만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여름바캉스 이벤트, 계층별 할인 다양하게
학생뿐만 아니라 오션월드에선 올 여름 여럿이 뭉치면 바캉스 이벤트 할인받는다.
- 직장인 3인이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명함 또는 사원증을 제시하면 13만5천원에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이 제공된다.
- 부모2인과 자녀3인(초등생이하) 구성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시 5명이 18만5천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 미취학아동과 초등학생은 보호자 ID로 홈페이지 쿠폰다운로드 후 신분증 혹은 증명서를 지참하면 본인은 3만7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하고 동반 3인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생년월일에 숫자 ‘8’ 이 포함된 고객은 신분증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1인 3만8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오션월드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쿠폰은 반드시 이용일 전일까지 다운로드 받아야한다. (당일 다운로드 쿠폰 사용불가)



■신용카드로 종일권 1+1, 오후권 특가 할인 받는다


▲ BC 카드로 종일권 1+1, 부대시설 할인 혜택까지
8월 한 달간 BC카드로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 1+1 혜택이 주어진다. 단 소인권 구매 시 추가 1인 무료는 소인권만 가능하다. 또한 현장 카바나 대여시 10%할인혜택이 주어진다. BC카드로 온라인 구매하면 소인 시즌권을 9만원 특가에 제공한다.


▲ 코나카드 1+1, 식음 할인 제공
8월 한 달간 코나카드 또한 입장권 1+1 혜택이 주어진다. 기간 내 1인 월 2회 1+1 결제가 가능하다. 단 1일 1회 사용해야 한다. 코나카드로 오션월드 결제 시 코나카드 앱에 오션월드 식음 10%할인권이 제공된다. 1일 최대 10개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 오션월드X신한카드 오후 4시 입장 균일가전
오션월드는 신규어트랙션 오픈기념으로 신한카드와 균일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신한카드로 오후4시 이후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 본인에 한해 주중 2만원, 주말 2만5천원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카드 할인은 매표소 방문시 실물 플라스틱 카드를 꼭 지참해야한다. 



■ 힙합 콘서트와 DJ 클럽파티까지 오션월드 골드시즌 공연


 8월 워터파크에 콘서트, DJ풀파티, 개그콘서트등 공연이 연이어 펼쳐진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CLUB IN OCEAN)
8/1 ~ 8/4, 8/11, 8/14일 총 10일간 오후 3시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2018 클럽인오션’ 공연이 펼쳐진다.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우원재, 마이크로닷, 딥플로우&던밀스 등 힙합뮤지션들의 무대를 더불어 홍진영, 자이언티, 유브이, 마이티마우스 등 세대를 아우르는 출연진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가수들의 공연과 함께 스페셜 DJ들이 EDM, 힙합음악으로 풀사이드 파티를 벌일 예정이다.


*출연진 스케줄 참고사항:
8/01 딥플로우&던밀스, 8/02 홍진영, 8/03 우원재,
 8/04 유브이, 08/11 마이티마우스. 08/14 마이크로닷
 (날짜별 출연 가수, DJ 홈페이지 참고)



▲한 달간 매일 진행되는 상설공연 ‘오아시스쇼’
 8월 18일까지, 매일 오션월드 파도풀무대와 서핑마운트 무대에서 ‘오아시스쇼’가 진행된다. ▲서핑마운트에서는 오션월드 라이프 가드들의 다이빙쇼와 오션걸스의 커버댄스공연이 펼쳐지고 ▲파도풀 클럽 DJ 공연이 상설 공연된다. ▲파도물 무대에서는 K-POP 공연이, ▲야외존 전역을 삐에로가 돌아다니며 퍼포먼스를 벌인다.


▲‘코미디스타’
 8월 18일 오후 3시에는 오션월드 파도풀 무대에서 개그맨 윤형빈을 포함한 개그맨들의 현장 버라이어티 개그쇼 ‘코미디스타’가 공연된다. 대학가에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개그공연을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 진행해 관객과 합을 맞출 예정이다. 


 

■무료셔틀버스 수도권 전 지역 운행


오션월드는 10월 9일까지 수도권 전 지역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이용전일 오후 5시 이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1인이 5명까지 예약 할 수 있다. 서울 주요지역과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 등 총 98개 탑승지점을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지점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이용 날짜에 따라 노선은 탄력적으로 운행된다.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
문의: 1588-4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