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놀러가서 인싸되는 꿀팁

 

전국의 놀 줄 아는 인싸들은 다 모여라! 인싸들은 워터파크에서도 노는 법이 다르다고 하죠? 오션월드 첫 방문이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오션월드에 놀러 가서 인싸가 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1. 8월 할인으로 저렴하게 쓱 결제

 

인싸들은 입장부터 다르다! 오션월드 방문 전 할인 혜택을 먼저 확인하고 가셔야죠? 오션월드의 8월 골드시즌을 맞이해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어요. 중/고/대학생 할인부터 직장인 우대 할인, 그리고 다자녀 가족 우대 할인과 카드사 할인까지! 나에게 맞는 할인 혜택을 찾는 것! 바로 오션월드 인싸가 되는 첫 번째 방법이랍니다.

 


2. 들어가자마자 달려가 신규 어트랙션 더블스핀&더블토네이도부터 줄 서는 자세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은 대기줄이 길 수 있으니 제일 먼저 공략해 보는 게 어떨까요? 스릴러 타입의 워터 슬라이드, 호러 체험을 결합한 신규 어트랙션과 함께 오싹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줄 서는 게 싫다면 오션패스를 구입하는 것도 또 하나의 꿀팁! 오션패스로 기다림 없이 빠르게 우선 탑승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3. 맛있는 간식을 오션코인으로 원큐에 해결

 

 

신나게 놀다 보면 금세 배가 고파지죠! 오션월드의 또 다른 재미! 바로 곳곳에 있는 맛있는 간식들을 먹으며 쉬는 시간이 아닐까요? 물놀이 후 먹는 떡볶이와 치킨의 맛은 특히 꿀맛! 오션월드의 다양한 먹거리들을 오션코인으로 원큐에 해결해 봅시다! 물놀이 할 때 카드를 들고 다니기는 불편하잖아요. 오션월드 오션코인으로 편리하게 충전하고 띠지를 착용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간식을 즐겨보자고요!


4. 썬베드 위에 누워 파도풀 앞에서 블링블링하게 태닝

 

 

물놀이도 좋지만 오션월드 인싸라면 썬베드에 누워 멋지게 태닝을 해보는 것도 좋겠죠? 오션월드에는 개인, 커플, 소수 단체를 위한 썬베드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썬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태닝하며 휴식의 시간을 가져볼 것! 특히 파도풀 앞에 마련된 썬베드 자리를 차지한다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을 구경 할 수 있어 보는 재미도 쏠쏠!


5. 파도풀 앞에서 인증샷은 기본, 다리 길게 나오게 찰칵

 

 

오션월드에 왔다면 인증샷은 기본! 이왕 찍을 거면 파도풀 앞에서 오션월드를 방문한 티를 팍팍 낼 것! 쉬는 시간에 파도풀 앞에서 멋진 사진 한 장 남겨보세요. 사진 찍을 때 다리 길게 나오게 찍는 건 기본! 사진 찍는 꿀팁 등을 미리 터득하고 가서 멋진 수영복을 입고 사진을 남겨보자고요!


6. 파라오메이즈 호러존에서 비명 안 지르고 통과하기 내기

 

 

오션월드에서 제대로 인싸 인증하기! 비명을 지른다면 당신은 하수! 증명해보고 싶다면 신규 어트랙션인 파라오메이즈 호러존을 체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신개념 공포체험관인 파라오메이즈는 거울 미로를 탈출하고 호러존을 통과하는 공포체험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비명을 지르지 않고 통과하기 게임 내기로 오션월드 재미를 업 시켜보자고요!


7. 셔틀버스로 오션월드에서 집까지 편~하게 자면서 귀가

 

 

체력 방전될 때까지 신나게 오션월드 즐기셨나요? 놀 땐 놀고 쉴 땐 쉬는 진정한 인싸를 위한 마무리! 집에 갈 땐 오션월드 셔틀버스를 이용해 편하게 가봅시다! 오션월드는 오는 10월 9일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요. 이용 전일 모바일 및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니 꼭 사전 예약해주시길 바랄게요!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는 전국 인싸들 다 모여! 기승을 부리는 폭염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함께 보내는 하루라면 잊기에 충분합니다! 다들 오션월드 인싸가 되어 마음껏 물놀이를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