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숙박, 더 파크 호텔 추천!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비발디파크의 첫 호텔 더 파크 호텔(The Park Hotel)이 지난 7월 20일 비발디파크 리조트 단지에 문을 열었습니다. 더 파크 호텔은 넓은 규모, 쾌적한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더 파크 호텔로 함께 떠나볼까요?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더 파크 호텔은 비발디파크가 처음 선보이는 독자 브랜드 호텔입니다. 오션월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더 파크 호텔은 숙박은 물론! 오션월드, 골프장, 승마클럽, 스키장 등의 부대시설 그리고 비발디파크 리조트와 공유하는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입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더 파크 호텔은 지하 1층, 지상 10층의 규모로 총 79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기존의 객실과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최적의 룸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호텔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객실’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는 점인데요.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객실은 슈페리어디럭스로만 구성되었고 모든 객실에 더블베드싱글베드를 함께 배치해 좀 더 편하고 여유로운 잠자리 공간을 만들었답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더 파크 호텔은 이용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메니티를 아베다(AVEDA)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아베다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과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성분에 민감한 이용객들을 배려했습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객실의 내부를 살펴볼까요? 식기류, 세면류, 어메니티는 물론 침구 또한 부드러운 오리털 이불과 베개로 편안한 수면을 돕습니다. 스탠드, 커피포트, 개인금고, 에어컨, 헤어드라이기 등이 비치되어 있고 티 테이블과 파우더의자, 사이드 테이블, 암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더 파크 호텔의 1층에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갖췄습니다. 간단한 미팅을 위한 소파와 테이블을 갖추었고 업무에 필요한 PC, 팩스, 복사기 등을 구비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또한, 비발디파크 더 파크 호텔의 지하 1층에는 어린이들과 가족단위를 위한 키즈파크 ‘앤트 월드’가 있습니다. 400평 규모의 앤트 월드는 개미굴 컨셉으로 마치 동화 속 개미마을을 연출한 듯한 내부로 꾸며져 있는데요.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앤트 500 레이스웨이, 앤트 미로, 레인보우슬라이드, 메인 놀이터, 앤트 유아놀이터, 터보 슬라이드, 앤트 슈팅 캐논 등 총 7개의 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놀이기구와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멀티플레이 그라운드입니다.

 

더파크호텔/오션월드숙박

 

더 파크 호텔은 여름 골드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8월 25일까지 4가지의 다른 구성으로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쉐누 패키지△오션 패키지△소확행 패키지△테라피 패키지까지! 더 파크 호텔의 더 자세한 패키지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편안한 호텔 객실의 여유를 즐기는 더 파크 호텔에서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