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테이스티 로드

녹차 빙수와 마카롱! 녹차 디저트 카페 추천!

디저트카페

 

녹색 디저트 하면 어떤 게 가장 먼저 생각나세요? 요즘 녹차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녹차 빙수부터 마카롱까지!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가 사랑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녹차 디저트로 더욱 유명해진 디저트 카페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한번 맛보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는 녹차의 매력에 다 함께 빠져볼까요?


녹차 디저트 카페 1/ 카카듀 카페 (제주)

 

디저트카페

 

여기,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끄는 비주얼 대박 녹차빙수가 있어요. 바로 제주시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카듀 카페인데요. 제주에서 빙수를 먹으려는 분들은 꼭 카카듀 카페를 간다는 소문이 있죠! 갈린 얼음과 팥, 인절미 떡, 아몬드 위에 차곡차곡 쌓은 녹차 아이스크림까지! 녹차 아이스크림부터 먹어도 맛있고 토핑을 섞어먹으면 더욱 맛있는 녹차빙수랍니다.


녹차 디저트 카페 2/ 투더디프런트 카페 (천안 신방점)

 

디저트카페

 

고품격 디저트 카페 투더디프런트(천안 신방점)를 소개합니다. 이곳의 녹차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빵 속에 달콤하고 촉촉한 녹차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요. 빵이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 입안에 넣는 순간 녹차 향이 기분 좋게 그리고 향긋하게 퍼져요.


녹차 디저트 카페 3/ 카페 23도씨 (경주)

 

디저트카페

 

경주의 유명 디저트 카페 23도씨를 소개합니다. 경주 불국사 보불로에 위치한 카페 23도씨! 이 카페의 내부는 1, 2층으로 되어 있어 넓은 좌석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녹차 티라미수를 맛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답니다. 한 입 베어먹으면 녹차가루의 향이 확 퍼지면서 진한 녹차의 향을 느끼실 수 있어요. 예쁜 데코레이션은 덤이니 사진도 꼭 찍어야겠죠?


녹차 디저트 카페 4/ 마마코코 카페 (단양)

 

디저트카페

 

단양에서 근사한 디저트 카페를 찾는다면 마마코코 카페에 들러보세요. 마마코코 카페의 말차라떼는 진하게 우려진 말차 가루와 풍부한 우유 거품이 만나 최고의 맛을 선사해요. 녹차 디저트의 초보라면 떫은맛이 적고 부드러운 맛이 가득한 말차라떼 한 잔을 즐겨보시는 걸 추천해요.


녹차 디저트 카페 5/ 허니플랑 (여수)

 

디저트카페

 

요즘 디저트 중에서도 가장 핫한 디저트는 마카롱이 아닐까 싶은데요. 말차 마카롱으로 유명한 허니플랑 카페를 소개할게요. 쌉싸름한 녹차 향과 함께 달콤한 초코볼이 씹을수록 달콤하고 쫄깃한 맛을 전해줘요. 두툼한 필링과 함께 진한 녹차 맛을 느끼고 싶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녹차 디저트 카페 6/ 카라멜라 (거제)

 

디저트카페

 

거제에 위치한 건강한 디저트 카페 카라멜라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지만 녹차 케이크만큼은 큰 기쁨을 전달해주는데요. 버터와 계란 없이 녹차 그대로의 맛을 살려 풍미를 전해준답니다. 수제 케이크에 건강한 맛을 전하기 위해 매주 베이킹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어요.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녹차 케이크, 카라멜라에서 만나보세요.


녹차 디저트 카페 7/ 카페 소비 (일산)

 

디저트카페

 

녹차의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일산 카페 소비에요. 이미 SNS 상에서도 유명한 이 말차 케이크의 비주얼은 녹차의 맛을 단계별로 표현한듯한 모양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먹어보면 부족한 부분 없이 녹차의 진한 맛으로 가득 채워져 있답니다. 사장님이 정성을 들여 아기자기하게 꾸민 카페 내부도 함께 구경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녹차 디저트 카페 8/ 와이에이티 (속초)

 

디저트카페

 

푸른 자연 속에서 느끼는 깔끔한 녹차 타르트의 맛을 찾는다면 속초 디저트 카페 와이에이티를 추천합니다. 달지 않고 담백한 타르트지 위에 정통 녹차와 초콜릿으로 필링하고 그 옆에 달콤한 생크림이 함께 제공돼요. 자연과 함께하는 이곳에서 먹는 녹차 타르트는 그 맛이 두 배가 된답니다.


녹차 디저트 카페 9/ 쉐즈롤 (양평)

 

디저트카페

 

TV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됐던 롤케이크 전문점 쉐즈롤을 소개할게요. 많은 롤케이크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녹차 롤케이크를 살펴볼까요? 촉촉한 빵 사이사이 녹차 크림, 팥 크림을 넣어 부드럽게 완성되었는데요. 우유 없이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시트가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워 롤케이크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리지널 녹차 롤케이크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쉐즈롤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디저트카페

 

녹차의 매력이 뿜뿜! 오늘은 녹차 덕후들을 위한 녹차 디저트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극강의 초록 초록 진한 녹차의 맛을 느끼러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에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녹차 디저트 카페와 함께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