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 이용 체크리스트! 오션월드 먹거리&숙소

 

오션월드 가서 뭐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먹거리부터 액티비티, 인증존과 숙소까지! 미리 체크해보고 가시면 놓치는 것 없이 오션월드를 즐기실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오션월드 이용 전 체크리스트를 준비했어요!

 

 

1. 먹거리


- 매콤달콤 떡볶이 & 모듬어묵 꼬치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 간식! 매콤 달콤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와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듬어묵 꼬치오션월드의 인기 먹거리예요.


- 핫도그 & 추로스

 

 

오션월드 먹거리 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부담 없는 가격에 든든한 핫도그, 달달한 설탕이 가득하고 바삭한 추로스! 아이들 먹거리로는 핫도그와 추로스가 최고예요.


- 호떡 & 빈대떡

 

 

물놀이 후 생각나는 뜨끈한 호떡과 빈대떡! 오션월드 먹거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데요. 쫄깃하고 맛도 좋은 간식들로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세요.


2. 액티비티


- 몬스터 블라스터 & 슈퍼 부메랑고

 

 

오션월드 어트랙션 중 극강의 짜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몬스터 블라스터와 슈퍼 부메랑고를 탈 것! 낙하와 수직 상승을 반복하며 무중력 상태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어트랙션이에요.


- 카이로레이싱 & 슈퍼S라이드

 

 

매트를 이용해 직선과 곡선 코스를 질주하는 카이로레이싱! 거대한 S자 모양으로 회전하며 하강하는 슈퍼S라이드! 속도감스릴감을 즐기고 싶다면 체크리스트에 꼭 찜 해둘 것!


- 더블토네이도 & 더블스핀

 

 

2018년, 오션월드의 신규 어트랙션더블토네이도와 더블스핀!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체크리스트에 꼭 찜 해둘 것! 스릴러 타입의 워터 슬라이드오싹한 즐거움을 전달해 준답니다.


3. 인증존


- 더블토네이도 & 더블스핀

 

 

오션월드의 신규 어트랙션! 어디까지 타봤니? 난 둘 다 타봤다! 새로 생긴 어트랙션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남기는 인증샷! 생동감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폭포 앞에서 인증샷을 남겨 볼 것!


- 서핑마운트 앞

 

 

환상적인 룩소르 신전에서 내보내는 대형 파도 앞에서 남기는 인증샷은 어떨까요? 파도가 밀려올 때 신나는 점프와 함께 멋진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4. 숙박


- 오크동 & 파인동 & 메이플동 & 체리동 & 노블리안동

 

 

오션월드의 숙소 비발디파크를 사전에 체크해 둘 것! 비발디파크는 집을 떠나 또 다른 내 집과 같은 편안함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션월드와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의 접근성이 편리한 비발디파크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더 파크 호텔

 

 

오션월드의 새로운 숙소, 더 파크 호텔에서의 숙박은 어떠세요? 호텔 본연의 기능인 편안한 객실을 구현하기 위해 힘썼는데요. 모든 객실에 더블베드와 싱글베드를 함께 배치, 더 편안한 숙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 소노펠리체 & 소노빌리지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를 추천해요. 품격 있는 객실과 오션월드가 보이는 넓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수영장, 레스토랑, BBQ 가든 등 이용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는 곳이랍니다.

 

 

오션월드의 먹거리, 액티비티, 인증존, 숙소까지! 취향에 따라 하나씩 미리 체크하고 간다면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션월드 초보자부터 놀존심 가득한 분들까지, 오션월드 체크리스트로 빠짐없이 준비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