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권 올해 첫 스키 시즌권 판매, 여름 지나 스키마니아들 월동준비 공략
- 스키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 대인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 혜택 제공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올해 최저가격으로 겨울 스키, 스노보드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18/19 특가 시즌권을 8월 20일(월)에 출시했다.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와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이번 특가 시즌권 가격은 ▲특가권 31만 원 ▲여성권 29만 원 ▲소인권 17만 원 이다.


비발디파크는 올해 특가 시즌권 구매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이후 스키, 보드 꿈나무 육성을 위해 대인(특가, 여성)권 구매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 시즌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 무료 시즌권 혜택 가능 연령은 2009년생 포함 이후 출생자이며 가족관계 증명이 필요하다. 또한 동계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여성권을 할인 운영한다.




특가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주 중 객실 우대권 4매 ▲오션월드 2만 원에 이용 가능한 우대권 1매 ▲스키, 워터파크, 스노위랜드 50% 할인권 3매(1매 4인 이용) ▲부대시설, 식음시설 현장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과거 14/15시즌부터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 권을 1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18/19시즌 특가권을 재 구매할 경우, 오션월드 무료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스키, 보드 장비 시즌권이라 할 수 있는 ‘프리렌털권’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특가권 17만 원이다. 프리렌털권은 스키장 운영시간 내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다. 프리렌털권을 구매하면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 고가 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비발디파크가 보유한 최신 장비를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매일 대여할 수 있다. 프리렌털권은 대명리조트 D멤버스 회원에 한해 구입 가능하다. D멤버스는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에 대명리조트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