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비발디파크 시즌권, 스키 시즌권 기간 한정 특가!

 

스키와 보드! 겨울에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겨울 레포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18/19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 오는 8월 31일 금요일까지만 짧게 판매되는 상품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만나볼 수 있는 단 한 번뿐인 기회랍니다! 겨울 스키 시즌을 기다리는 마니아들을 위한 특가 스키 시즌권, 미리 확인해보세요!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다양한 코스넓은 슬로프를 갖췄으며 아시아 최초 8인승 고속 리프트기 및 8인승 고속 곤돌라기를 갖춘 최고급 레저시설입니다. 깨끗한 자연과 함께하는 스키월드를 즐기기 위한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권!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대인권 구매시 10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 온라인에서만 선구매로 만나볼 수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권은 대인 특가권과 함께 10세 이하 자녀 무료 혜택까지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데요. 여성권, 소인권, 특가 프리 렌탈권 등으로 다양한 스키 시즌권이 준비되어 있어 올해 스키 시즌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대명리조트 시즌권 오픈과 함께 ‘스키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특가권 혹은 여성권 1인 구입 시, 10세 이하 자녀에게는 비발디파크 시즌권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소인권과 다르게 2009년 이후 출생자, 즉 10세 이하의 자녀가 있으신 분을 대상으로 스키 시즌권을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으며, 필요한 서류로는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자녀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필수적으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18/19 스키월드 특가 시즌권은 오는 8월 31일(금)까지 판매되며 대인 기준 310,000원, 여성 기준 290,000원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대인권(특가/여성) 구매 시 10세 이하의 자녀에게 무료 시즌권을 드립니다. 또한, 기존의 소인권(2006년 이후 출생자)과 특가 프리렌탈권은 170,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간을 이용하여 특가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더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10세 이하, 소인 시즌권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하여 2019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주중 객실 우대권 4매, 2018년도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월드 2만 원 모바일 쿠폰 1매를 추가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1매 4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지류 할인권 3매와 시즌권자 부대시설 현장 할인, 그리고 스키, 보드 보관소 특가 요금 적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전달해 드리고 있어 더욱 풍족한 마음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구입해 볼 수 있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재구매 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월드 무료입장권 1매도 추가로 증정해 드리고 있으니 다시 오지 않을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시길 바랄게요.

 

 

특가 스키 시즌권을 구매하시면 11월 중 순차적으로 일괄 등기우편으로 발송되며 스키장 개장 전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번 스키 시즌권의 유효기간은 2018년 스키월드 개장일로부터 2019년 정규 시즌 폐장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시즌권 수령 후 분실을 하게 될 경우에는 재발급 비용이 따로 발생하며, 비발디파크 시즌권 양도는 최초 1회에 한하여 개장일로부터 90일까지 양도 및 양수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특가권 판매 종료 후에는 정상 1차 시즌권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정상가격 350,000~390,000원으로 비발디파크 시즌권 요금이 측정되니 스키 시즌권 구입을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특가 구매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랄게요!

 

 

 

18/19 얼리버드 스키 시즌권! 여기까지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권 특가 소식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미리 준비하는 합리적인 스키 시즌권으로 올해의 겨울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