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천안 오션파크 오픈 1주년 기념 프로모션


대명리조트 천안의 워터파크 ‘오션파크’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학생할인, 생일자 무료 및 할인, 지역주민 할인, 다자녀할인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명리조트 회원을 대상으로 소인은 9월 한 달간 워터파크를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천안 오션파크 이달의 할인
9월 30일까지 중, 고, 대학(원)생은 본인에 한해 월요일, 금요일에 오션파크 입장권 6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금 요일을 제외한 날에는 40%할인이 적용되며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미취학 어린이도(36개월 이상 ~ 7세) 본인에 한해 40%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과 9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은 생일 날 오션파크를 방문시 본인에 한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동반 1인은 5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생일이 아닌 날 방문한 이달의 생일 고객은(8월 생일자, 9월 생일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할인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헌혈증 소지자(1장당 2인 혜택) ▲대인 2인, 소인 3인 다자녀 50%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천안 아산 지역주민은 일요일 방문 시 50% 할인된다.


 

대명리조트 회원 소인 워터파크 무료
대명리조트와 구 테딘리조트 회원 중 소인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션파크를 방문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