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 샤인빌리조트, 가을 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 렌터카 무료 이벤트, 제주 명소 곳곳을 둘러보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어
- 가을빛 패키지,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휴식 취할 수 있어

 

대명 샤인빌리조트가 가을을 맞아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제주 명소 곳곳을 둘러보며 제주의 가을을 만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한국렌트카와 ‘렌터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해 여행하면 제주도 구석구석을 둘러볼 때 지출되는 교통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렌터카 무료 이벤트는 대명 샤인빌리조트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주중(일~목) 무료, 주말(금~토) 1일 1만원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안전을 위해 자차 보험은 필수로 가입해야 한다.
 

또한 차량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편의를 높였다. 중형차 이하 승용차와 SUV 중 고객 여행 타입에 적합한 차종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예약은 대명 샤인빌리조트(064-780-7112)에서, 인수 및 반납은 제주 공항과 인접한 한국렌트카에서 담당한다. 무료 렌터카 이벤트는 추석 연휴를 제외하고 12월 19일(수)까지 진행하며, 예약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조트에 조용히 머무르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가을빛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을빛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브런치 2인으로 구성돼,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느끼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대명 샤인빌리조트에는 리조트 밖을 나서지 않아도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돼있다. 리조트 앞으로는 올레4코스에 포함된 해변 산책로가 맞닿아 있고, 리조트 정원에서는 한라산과 성산일출봉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가을 빛 패키지 요금은 주중 패밀리 객실 15만8천원, 스위트 객실 17만8천원부터며 일자에 따라 변동된다.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