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아니 이런 곳도 있어? 1박2일 테마 여행 추천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과 여행이 지겹다면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이색적인 테마 여행은 어떠세요? 접해보지 않았던 곳! 나만 알고 싶은 곳! 오늘은 1박2일로 가기 좋은 테마 여행지로 함께 떠나볼까요!


1.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교복테마

 

 

추억 속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순천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순천에는 추억의 골목길을 거닐 수 있는 ‘순천 드라마 촬영장’이 있어요. 옛 모습 그대로의 순천을 재현하고 서울 변두리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데요. 옛날 교복 대여가 가능한 복고풍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2.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한복테마

 

 

이색적인 1박 2일 테마 여행지! 두 번째는 경주입니다. 경주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는 석굴암, 다보탑, 석가탑은 물론 첨성대까지! 천년고도 신라의 문화 유적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관광지 주변에 '꽃길한복' 등 한복을 대여해주는 대여점이 많답니다. 전통 한복을 입고 첨성대를 둘러보며 멋진 인생 사진도 함께 남겨보세요!


3.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롤러스케이트

 

 

그 시절 추억의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싶다면? 고양시에 위치한 롤러비트를 추천해드려요. 화려하게 빛나는 조명 아래에서 신나는 댄스 음악이 어우러지면 준비 끝! 스트레스도 날리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족단위로도 즐기기 좋고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 만점이랍니다!


4.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교도소테마

 

 

전북 익산에는 영화, 예능,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교도소 세트장'이 있어요. 이곳은 교도소의 모습을 그대로 본떠 만든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인데요. 간수복, 죄수복을 입고 세트장 곳곳을 둘러보며 간접적으로 교도소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1박 2일 이색 체험 테마 여행지로 손색없는 이곳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5.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복고테마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해드릴 복고 테마 여행으로 고고! 경기도 양평에는 ‘추억의 청춘 뮤지엄’이 있답니다. 고고장, 옛날 목욕탕, 기찻길, 음악다방, 청춘극장, 교복 체험 등 다양한 테마가 준비되어 있고 고무줄놀이, 제기차기, 달고나, 땅따먹기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해요!


6.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실내 카트레이싱

 

 

이색 익스트림 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K1스피드가 있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방문해보세요! 국내 최대의 실내 레이싱 체험공간인 K1스피드의 전동카트는 최고 20마력의 순간 최대 토크를 자랑하며 스릴 넘치는 스피드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요. 1박 2일 여행으로 비발디파크를 찾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7.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해외여행테마(그리스)

 

 

해외로 멀리 떠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면 국내에서 느끼는 해외 감성은 어떨까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듯한 이국적인 외관을 자랑하며 해외보다 더 해외 같은 전망과 조형물을 갖췄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동해바다와 함께 그리스의 정취를 맘껏 느껴보세요!


8. 1박 2일 테마 여행 추천 / 해외여행테마(스페인)

 

 

스페인 항구도시 말라가의 테마로 조성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으로 1박2일 여행은 어떨까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정열적인 카르멘의 사랑이 깃든 안달루시아에 온듯한 느낌과 스페인 건축 양식이 깃든 리조트로 양양을 대표하는 숙박시설입니다. 고품격 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스페인의 멋과 낭만을 경험해 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여행에 특별한 테마를 더하다! 오늘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국내 테마 여행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각 지역마다 위치한 대명리조트와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1박 2일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올가을, 기억에 남을 멋진 테마 여행을 대명리조트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