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늦게 바캉스 떠나고 싶다면, 9월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남들보다 늦게 떠나는 바캉스, 늦캉스를 떠나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북적대는 인파를 피해 떠나는 늦캉스는 지금껏 느낄 수 없었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전해주는데요. 편리한 시설은 물론 부대시설까지 완벽한 휴양지를 찾으시나요? 오늘은 가을을 맞이해 늦캉스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1. 국내 여행지 추천 / 오션월드

 

 

“어머~오션월드는 이때 꼭 가야 돼!” 스릴 만점, 타도 타도 또 타고 싶은 어트랙션을 줄 서지 않고 마음껏 탈 수 있는 기회! 오션월드는 미들시즌에 가야 더 재미있는 법! 늦캉스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오션월드로 지금 바로 늦캉스 고고!

 

 

2. 국내 여행지 추천 / 천안 오션파크

 

 

늦캉스 할인 프로모션은 천안에 위치한 오션파크에서도 쭉~이어집니다. 월, 금요일 학생 60% 할인, 스페셜 생일 할인, 일요일 지역주민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놀라운 혜택으로 떠나는 늦캉스를 천안 오션파크와 함께하세요!


3. 국내 여행지 추천 / 일산 도심 속 먹캉스

 

 

멋진 야경과 최고의 시설, 맛있는 음식들이야말로 최고의 바캉스가 아닐까요? 엠블호텔 2F 에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라이브 오픈 키친 럭셔리 뷔페 ‘엠블호텔 고양 쿠치나 M’이 자리하고 있어요. 일산의 도심 속 먹캉스 하러 엠블호텔 고양으로 함께 떠나봐요!


4. 국내 여행지 추천 / 삼척 인피니티풀

 

 

동해바다에 그리스 감성을 더하다. 푸른 바다와 함께 하는 늦캉스만큼 힐링을 주는 건 없겠죠?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더불어 마치 외국에 있는 듯한 조형물과 시설을 더했습니다. 동해의 푸른 전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삼척 인피니티풀에서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 국내 여행지 추천 / 설악 온천수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 혹은 가족 단위의 바캉스를 계획하신다면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설악 온천의 기운을 담아 어느 곳에서도 느끼지 못했던 깨끗한 공기와 청명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 리조트입니다. 설악 온천수로 여름철 피로 회복은 물론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멋진 석식 뷔페까지 한 번에 즐겨요!


6. 국내 여행지 추천 / 양평 농촌 체험

 

 

여유롭고 정감 있는 마을에서 보내는 1박 2일이야말로 진정한 늦캉스를 느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리조트에서 떠나는 농촌체험 여행 그 첫 번째는 대명리조트 양평이 함께 합니다. 수미마을, 보릿고개마을, 별내 마을에서 직접 채취한 지역 특산물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다채로운 체험 행사에도 참여해보세요.

 

 

7. 국내 여행지 추천 / 거제 호캉스

 

 

기분 좋은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곳, 거제로 늦캉스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그뿐만 아니라 요트 투어, 제트 크루저까지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함께라면 그 즐거움이 두 배가 된답니다. 제트 크루저는 객실 이용 시 균일가 1만 원에 제공하니 이 기회 놓치면 안 되겠죠?


8. 국내 여행지 추천 / 청송 온천 & 사우나

 

 

국내 최고의 힐링 스팟을 찾는다면 대명리조트 청송과 함께하세요. 청송의 명물 솔샘 온천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싱그러운 숲의 향기가 피부에 전해져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 전해주는데요. 넓게 펼쳐진 하늘을 보며 온천과 사우나도 즐기고 쾌적한 객실에서 보내는 하루는 가을 늦캉스의 행복을 전해준답니다.


9. 국내 여행지 추천 / 제주 드라이브

 

 

제주도는 국내 여행지 중 드라이브하기 가장 좋은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드라이브와 함께 제주도를 한 바퀴 돌면 온전한 가을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제주 해안도로를 따라 쭉 달리다 보면 언제나 푸르게 펼쳐진 바다와 시원한 가을 바람, 높고 청명한 하늘을 만날 수 있어요. 제주 샤인빌리조트에서는 더욱 즐거운 여행길을 위한 렌터카 패키지를 준비했어요. 객실, 조식, 렌터카 등 알찬 구성이 더해진 렌터카 패키지로 더욱 즐거운 제주 여행길이 되시길 바래요!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늘 우리에게 설렘을 가져다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늦캉스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주말엔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늦캉스의 행복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