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추석 행사 가득! 추석 여행은 대명리조트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시나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엔 전국 곳곳의 명소들과 함께 하는 대명리조트와 함께하세요. 추석맞이 다양한 이벤트 및 추석 행사를 진행한답니다. 대명리조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추석 행사들을 알아볼게요!

 

1. 천안 오션파크 추석 할인

 

 

천안 오션파크가 통 큰 추석 행사를 진행합니다! 3대가 함께 방문 시 6인까지 50% 할인은 물론, 추석 명절 고생하신 엄마를 위한 산삼 스파 50% 할인 행사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천안 오션파크에서 입장권을 할인받고 추석 연휴 힐링해보시길 바랄게요!

 

 

2. 엠블호텔 고양 한가위 프로모션

 

 

추석엔 풍성한 한가위 행사가 가득한 추캉스를 즐겨보세요.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와인 뷔페에 모녀 방문 시 포장 와인 1병을 증정해드려요. 엄마와 딸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고 달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랍니다. 또한, 65세 이상 고객께 ‘쿠치나엠 뷔페 레스토랑’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요. 올 추석엔 엄마, 아빠께 효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고요!

 

 

3. 소노펠리체와 함께하는 한가위

 

 

추석 연휴 동안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다채로운 한가위 행사는 소노펠리체와 함께! 9월 24일 가족 오락관, 가족 윷놀이, 인간 윷놀이 행사가 진행되어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 외에도 전통놀이 한마당, 아이들과 함께 비누 만들기, 생활 마술 교실, 테라피 한가위 이벤트, 소노라이더 사탕 증정 이벤트 등 소노펠리체에서 더 많은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4. 거제마리나 추석한가위 이벤트

 

 

설렘 가득한 추석 명절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함께! 거제마리나가 준비한 추석 한가위 이벤트! 첫 번째는 콜럼버스키친 석식뷔페 소인/유아 할인 이벤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 시 균일가 6,900원에 석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9월 23일 리조트에 입실하시는 모든 분들께 한가위 송편 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답니다.

 

 

5. 델피노 추석맞이 한가위 추억의 뽑기 이벤트

 

 

뽑는 재미와 즐기는 재미가 있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로 오세요.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추석맞이 한가위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23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쿠아월드 결제 영수증 증빙 후 현장 뽑기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비치볼, 킥보드 등 아쿠아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과 키즈파크의 재미를 더해줄 레일썰매, 트램폴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6. 엠블호텔 고양 전통놀이 문화체험

 

 

엠블호텔 고양에서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준비했어요! 그 옛날 그 시절 비석치기, 소코뚜레 걸기, 투호놀이,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어요. 더욱 뜻깊은 추석 연휴를 보내기 위해 준비한 체험 행사 놓치지 마시고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7. 대명리조트 제주 민속놀이 한마당

 

 

대명리조트 제주에선 민속놀이 한마당이! 추석 연휴 제주로 떠날 계획이신 분들이라면 대명리조트 제주에서 흥겨운 1박 2일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9월 22일 ~9월 26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민속놀이 한마당에서 윷놀이, 투호, 고리 던지기 등 신명 나는 추석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요!

 

 

온 가족이 함께 해야 더욱 즐거운 명절 추석! 다가오는 추석 연휴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풍성한 놀 거리를 제공하는 대명리조트와 함께하세요! 재미와 감동,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