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언제나 찾아도 즐거운 오션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로우시즌에는 실외존이 운영되진 않지만 슬라이드와 노천탕, 파도풀, 타워풀 등 실내존의 모든 어트랙션은 정상적으로 운영된답니다. 가을, 겨울에도 언제나 즐거운 오션월드! 오늘은 로우시즌을 맞이해 오션월드가 준비한 할인 혜택을 알려드릴게요!


수(水)요일은 오션월드가 2만원!

 

 

수요일을 주목하라! 가장 저렴하고 가장 강한 할인 혜택! 오션월드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리조트 및 D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오션월드 종일권을 2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제공해드립니다.


패밀리 특가 할인

 

 

뭉쳐야 산다! 가족끼리 모이면 모일수록 이득! 오션월드에서 패밀리 특가를 준비했어요. 3인 가족 주중 기준 7만 5천 원부터, 5인 가족은 12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종일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D멤버스 쿠폰 신청 후 가족 관계 증명서를 지참해 방문해주세요!


기명회원 동반 할인 특가 할인

 

 

대명리조트 기명회원을 위한 혜택! 기명회원은 본인 확인 후 대명레저산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데요. 오션월드 방문 시 기명회원 본인은 물론, 동반 고객 최대 3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중/고/대학생 특가 할인

 

 

열심히 공부한 여러분들! 다 함께 손잡고 오션월드로! 오션월드는 항상 학생 여러분들을 위해 초특가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D멤버스 쿠폰 다운 시 2만 2천 원이라는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해요. 당일 쿠폰 신청은 사용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고요. 미처 준비하지 못했다면 현장 이용가 2만 4천 원이라는 혜택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미취학/초등학생 특가 할인

 

 

미취학/초등학생들에게 특별 할인가를 제공해드립니다. 보호자 D멤버스 쿠폰 다운 시 종일권을 2만 3천 원에 제공해 드려요. 실내에 마련된 키즈풀, 유아풀 등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에서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생일자 특가 할인

 

 

생일을 더욱더 특별하게! 오션월드에서 생일자 할인을 받아보세요! 오는 12월 31일까지 해당 월 생일자는 본인 확인 후 현장 이용가 2만 원에 오션월드 입장이 가능합니다. 1년에 딱 하루뿐인 특별한 생일, 오션월드에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오션월드 로우시즌의 특별한 할인 혜택들을 알아봤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오션월드의 즐거움은 끝이 없습니다. ▲오션월드 다다오션 스페셜 할인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오션월드는 로우시즌을 맞아 야외존 운영 종료와 동시에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 운행이 종료되며 10월 10일부터는 유료 셔틀버스가 운행됩니다. 오빈역, 용문역에서는 무료 셔틀버스 탑승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자세한 셔틀버스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본격 로우시즌을 맞이해 오션월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할인 혜택들 확인하셨나요? 올해 말까지만 누릴 수 있는 혜택들 놓치지 마시고 가을, 겨울에도 오션월드와 함께하세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