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품격과 배려가 있는 아주 특별한 웨딩


봄의 첫 길목,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는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결혼식이 치러졌습니다. 하객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신랑 신부의 특별한 순간을 품격 있게 채워줄 최고의 조력자,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공간 속에서 신부는 눈부시게 아름다웠고, 신랑은 맘껏 행복했습니다. 품격과 배려가 어우러진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특별한 웨딩 신입니다. 




 


중세 유럽의 대저택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그곳에 발을 디딛는 순간, '특별한 초대'를 받은 '특별한 사람'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나선형 계단에, 자연 채광을 그대로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실내에는 봄 햇살이 구석구석 스며들었습니다. 여기에 은은한 조명은 공간을 더욱 분위기 있고, 따뜻하게 꾸며줍니다. 이곳에는 작은 소품부터 소소한 인테리어까지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놓인 것이 없어요.


로비를 가득 채우는 재즈 선율 역시 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줍니다. 때로는 강렬하고 열정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고 따뜻하게 공간을 감싸는 라이브 연주는 330인치의 미디어 월을 가득 채운 신랑, 신부의 영상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서울 도심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럭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바탕으로, 배려가 돋보이는 고품격 웨딩 서비스를 제공, 예비 실랑 신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품격 있는 배려는 신부대시길에도 스며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생화는 주인공인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줘요. 메이크업룸과 신부의 지인들이 편하게 함께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오랜 대기 시간 동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도 제공합니다.


기존의 웨딩홀과는 달리 리셉션 라운지 공간을 별도로 구성한 것도 소노펠리체 컨벤션만의 특별한 배려. 로비 한 켠에 마련된 리셉션 라운지는 서비스 음료와 쿠키를 두고, 하객들이 재즈 공연을 즐기며 스탠딩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넓고 탁 트인 공간과 공간을 채우는 품격 있는 서비스. '신랑 신부의 특별한 결혼식은 하객이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된다'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철학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로비 중앙에 있는 레드카펫이 깔린 나선형의 계단 아래 신랑 신부가 나란히 서는 순간,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예식이 시작됩니다. 한 계단, 한 계단 오르며 신랑 신부는 '연인'이란 이름으로 처음 만난 지난 순간부터 '부부'가 되어 함께 걸어갈 앞으로의 시간들을 떠올리게 됩니다. 하객들 앞에서 '평생을 함께 하겠노라' 약속을 하기 전, 오롯이 두 사람만 함께 하는 특별한 순간이죠. 27개의 계단을 올라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메인홀인 다이아몬드홀 앞에 선 신랑 신부, 수백개의 파이프로 이루어진 오르간이 웨딩마치를 연주합니다. 모터가 바람을 만들어 내고, 그 바람이 파이프를 타고 홀 내부를 가득 채웁니다. '절대자에게 바치는 기도 소리'라고 불리는 파이프오르간은 결혼식에 성스러움과 경건함을 한층 더해주고, 호접란과 목련, 수국과 설유화로 장식된 아치는 신부의 아름다움과 신랑의 늠름함을 빛내주죠.


230석을 가득 채운 하객들의 축하와 박수는 신랑 신부가 천천히 식장을 빠져나가는 순간까지 계속됩니다. 두 사람은 그렇게 부부로서의 첫 걸음을 뗍니다.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 가장 특별한 공간에서.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는 예식 후에도 신랑 신부와 하객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아요. 본식 촬영을 마친 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개성 넘치는 스냅 촬영이 계속되기 때문입니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중세 귀족 의상을 입고 지인들과 재미있는 포즈로 촬영한 사진은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하객들을 위해 몇날며칠 밤을 새가며 음식을 준비하던 그 마음이 600석의 넓은 연회장에 마련된 식사에 담겨 있어요. 특급호텔에서 영입한 셰프들이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준비한 요리인 만큼, 그 맛과 서비스 역시 최고 수준입니다.


연회장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없는 신랑 신부와 직계가족들을 위해서 별도의 식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프라이빗 웨딩부터 대규모 연회까지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진행 가능하고, 하루 3타임의 예식만을 단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소노펠리체 컨벤션이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