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배낭여행객 위한 '백팩 게스트하우스' 객실 운영


- 안전에 대한 불안감 없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머물 수 있어
- 객실당 3명 이용, 가전제품과 어매니티 제공으로 여행객 편의성 높여

 

대명리조트 단양이 배낭여행객을 위한 맞춤 객실을 선보인다.
 

대명리조트 단양은 배낭여행객이 합리적인 금액에 안전하게 머무를 수 있는 ‘백팩 게스트하우스’ 객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백팩 게스트하우스 객실은 싱글 침대 3개, 욕실 1개로 구성됐다. 객실당 최대 3명이 배정돼 나 홀로 여행을 떠나는 ‘혼행객’은 물론 3명 내외의 소규모 일행이 함께 머무를 수 있다. 특히 백팩 게스트하우스 전 객실은 남녀 구분이 되어 있고, 리조트 내에 위치해있어 안전에 대한 불안감을 크게 덜어준다.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객실 내 가전제품과 어매니티도 제공한다. TV,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개인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타월, 비누, 샴푸, 바디클렌저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아쿠아월드 할인 쿠폰, 미채원 조식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명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단양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어 배낭여행객들이 사시사철 찾는 지역”이라며, “배낭여행객들이 안전 걱정없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객실을 선보이고자 백팩 게스트하우스 객실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백팩 게스트하우스 객실 요금은 2만 6천원 부터며, 예약은 유선(043-420-8321)으로만 가능하다. 체크인은 리조트와 동일한 오후 12시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이다. 자세한 안내는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