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국내 여행지 추천, 4계절 놀기 좋은 실내 레저 공간

 

날씨와 계절 상관없이 실내에서 놀기 좋은 곳이 있을까? 오늘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야외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액티비티는 기본, 충분한 쉼과 휴식을 주는 공간들이 많답니다. 대명리조트가 추천해드리는 실내 레저 공간이 있는 국내 여행지로 다 함께 떠나볼까요?


실내 복합스포츠
스포츠몬스터 (일산)

 

 

쌀쌀해진 날씨엔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로 떠나보자!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스포츠몬스터는 놀이와 스포츠를 융합한 놀이 문화공간인데요. 주제별로 테마가 나누어져 있어 야구, 양궁, 사격, 클라이밍은 물론 VR 체험까지 가능한 곳이랍니다.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입소문을 타며 최고의 실내 레저 공간으로 자리 잡았어요!


실내 프리다이빙
K26 (가평)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을 배우고 싶다면? 'K26'에 방문해 보세요! 요즘 이색 취미로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평에 위치한 K26은 실내에서 다이버 입문, 프리다이빙 등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아시아 최대 수심의 다이빙 풀이 있다는 게 특징!


실내 물놀이
오션월드 (홍천)

 

 

오션월드만큼 사계절 놀기 좋은 레저 공간은 없겠죠? 놀이는 여름에만 즐기는 게 아니죠! 가을&겨울에도 오션월드의 짜릿한 물놀이는 계속됩니다. 실내존에서 운영하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함께 실내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현재 오션월드는 로우시즌이라 풍성한 특별 할인 혜택도 함께 한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실내 스포츠
캠프 실내 스포츠 (천안)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천안에 위치한 '캠프 실내 스포츠'입니다. 충남권 최대 규모의 실내 스포츠 놀이 시설로 농구, 야구, 클라이밍, 양궁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전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많답니다!


실내 미로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

 

 

국내에 해저 미로 대탐험이 가능한 곳이 있다? 속초에 위치한 '다이나믹 메이즈'에선 가능합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서로 협력하여 장애물을 넘고 다양한 미로와 미션을 해결해가는 익사이팅 미로체험 공간이에요. 협동심, 단결력으로 똘똘 뭉쳐 총 12단계의 미션을 통과해보자고요!


실내 로봇체험
로봇스퀘어 (제주)

 

 

국내 여행지 추천! 제주를 빼놓을 순 없겠죠? 제주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로봇스퀘어'를 추천해드릴게요. 로봇 조립부터 코딩 체험, 로봇 댄스 및 경기 관람 등 IT와 로봇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를 접해볼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키우는 시간을, 어른들에게는 흥미진진한 로봇 미디어 체험을 할 수 있어 제주 실내 레저 공간,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이에요.


실내 양궁
퍼펙트 양궁카페 (여수)

 

 

올림픽 스포츠로만 생각했던 양궁! 최근 TV프로그램에서도 연예인들의 경합으로 그 인기가 더욱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수에 양궁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실내 레저 공간 '퍼펙트 양궁카페'가 있어요. 본인에게 맞는 레일 길이를 선택하고 집중력을 발휘해 힘차게 슈팅하는 재미!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실내 키즈카페
히어로 키즈파크 (경주)

 

 

날씨가 추워도, 비가 와도 사계절 안전하고 즐겁게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경주의 '히어로 키즈파크'에 방문해보세요. 올해 리뉴얼되어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주목받고 있는 이곳은 정글짐, 모션슈팅존, 챌린지코스, 모션슬라이드, 미니바이킹 등 다양한 체험 놀이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실내 카트레이싱
K1스피드 (홍천)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싱 체험공간! 쌀쌀해진 날씨에도 걱정 없이 실내에서 빠른 스피드와 짜릿한 스릴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내 ‘K1스피드’ 입니다. K1스피드는 총 925평 규모의 크기와 총 202m 길이의 트랙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실제 트랙을 달리는 듯한 짜릿한 전동카트의 세계로 출발!

 

 

지금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연인은 물론이고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레저 공간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실내에서 훈훈한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