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가을 여행지 추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주말이면 전국 방방곡곡으로 나들이 계획을 많이 세우실 텐데요. 음식에도 제철이 있듯이 지금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이 있답니다! 오늘은 여행지 중에서도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최고의 가을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가을 여행지 추천 1
안성팜랜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안성팜랜드에서 가을 코스모스의 절정을 만끽하세요! 약 3만여 평 규모에 드넓게 펼쳐진 코스모스 정원은 이국적인 뷰와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합니다. 파란 가을 하늘 아래 코스모스로 뒤덮인 정원에서 멋진 사진을 남기는 건 기본이겠죠? 코스모스뿐만 아니라 핑크뮬리의 진홍빛 물결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가을 여행지 추천 2
청도프로방스 별빛동화마을 빛축제

 

 

형형색색 화려한 빛들의 향연! 청도프로방스의 별빛동화마을 빛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별빛동화마을에 들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체험! 생각만으로도 흥미진진! 낮에는 1000여 가지의 포토존이, 밤에는 눈부신 빛축제가 열려요. 눈이 휘둥그레지는 별빛들과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키워주는 시간 속으로 함께 고고!


가을 여행지 추천 3
제주 판타지월드

 

 

아이들과 함께하는 제주여행이라면 제주 판타지월드로 오세요! 제주 판타지월드는 최대 규모의 어린이 전용 실내 테마파크로 상상력을 키워주는 3D, 5D 영상관부터 동물농장 체험, 나비 박물관, 파파월드 그리고 영유아들을 위한 토들러 존 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어요. 아이들의 성장을 자극하는 볼거리, 놀이시설이 가득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가을 여행지 추천 4
오션월드

 

 

가을에도 신나는 물놀이는 계속되어야 한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로 떠나보세요. 실내존에 마련되어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물놀이 후에는 야외에 마련된 뜨끈한 노천탕에서 몸을 녹이며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오션월드를 둘러싸고 있는 강원도의 상쾌한 공기와 함께 가을 정취를 물씬 느껴볼 수 있어요.


가을 여행지 추천 5
민둥산 억새꽃축제

 

 

국내 가을 여행지 하면 강원도 정선의 민둥산 억새꽃축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전국 5대 억새풀 군락지 중 하나인 민둥산! 민둥산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모두 억새꽃으로 덮여 있어 끝없이 펼쳐진 억새꽃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영화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이곳에서 가족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민둥산 억새꽃축제는 오는 11월 4일까지 열린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가을 여행지 추천 6
수미마을 몽땅구이 축제

 

 

가을엔 몽땅구이 축제가 열리는 수미마을로 오세요. 수미마을 몽땅구이 축제는 양평군 농촌마을에서 열리는 축제로 수렵 및 채집을 통해서 밤, 고구마, 장어, 한우, 오리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획득하고 직접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축제랍니다.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먹거리들이 가득해 가을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에요.


가을 여행지 추천 7
대관령 하늘목장

 

 

맑고 높은 가을 하늘, 그 매력에 빠져보세요. 파란 하늘과 넓게 펼쳐진 초원이 마주하는 곳 대관령 하늘목장을 소개할게요. 국내에서 가장 넓고 높은 하늘을 볼 수 있다고 하여 하늘목장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는데요. 그만큼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져 있기 때문이에요. 염소, 말, 양 등의 동물들과 직접 교감하고 체험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끼고 싶다면 강원도 평창으로 출발!


가을 여행지 추천 8
양주나리공원

 

 

핑크뮬리를 보러 양주나리공원으로 오세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양주로 나들이 계획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양주나리공원은 핑크뮬리가 만개한 타이밍으로 환상적인 핑크뮬리 꽃밭을 선보이고 있어요. 핑크뮬리 외에도 천일홍, 칸나 등 구역별로 다른 여러 꽃들이 있어 가을 꽃구경하기 가장 좋은 명소랍니다. 근처에 청안 민속박물관도 있어 가족이 즐기기 좋은 여행지로 추천해드려요.


가을 여행지 추천 9
변산반도 국립공원

 

 

힐링 넘치는 가을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변산반도 국립공원을 추천해드릴게요. 변산반도 국립공원의 가을 모습은 아기 단풍나무들로 가득 차 있어요. 울긋불긋 물든 단풍길을 걸으면 몸도 마음도 저절로 힐링 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안으로는 울창한 숲이, 밖으로는 해안을 따라 아름다운 바다가! 산과 바다 두 가지를 모두 품고 있어 가족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가을 여행지 추천 10
테디베어뮤지엄

 

 

여수 가족 여행지로 좋은 테디베어뮤지엄!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꼭 들러봐야 할 곳 중 한 곳이에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테디베어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테디베어들이 펼치는 유쾌한 전시와 다양한 프로그램들! 보고 즐기는 전시를 넘어 만져도 보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도 남겨보세요!

 

 

어느덧 10월의 끝자락인데요. 아직 가을 여행을 떠나지 못하셨다면 아쉬운 가을이 가기 전에 오늘 추천해드린 명소들로 훌쩍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