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비발디파크, 옥션·G마켓 얼리버드 상품 출시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권+장비렌탈 패키지’, ‘스노위랜드 입장권’, ‘오션월드 입장권’ 등 얼리버드 특가 선보여
- 올 겨울, ‘비발디파크’로 나 먼저 간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가 본격적인 겨울 스키 시즌을 앞두고 ‘옥션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얼리버드 특가 상품을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 등이 함께 진행하는 빅브랜드 특가 행사로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한국판 광군제’ 등으로 불린다.
 


스키 시즌을 기다려온 마니아를 위한 이번 얼리버드 특가 상품은 총 3가지 △스키월드 리프트권 + 장비렌탈 패키지(단일권종) △스노위랜드 입장권 △오션월드 입장권으로 구성되었다. 상품당 1인 최대 5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먼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자랑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특가 패키지를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스키월드 리프트권+장비렌탈 패키지’(단일권종)를 3만 4,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위해 별도 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자유롭게 스키?보드 장비를 대여할 수 있어 초급자들에게 유용한 패키지 상품이다.



하얀 설원 위에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스노위랜드 입장권’도 특가로 마련했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눈, 썰매, 빛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노우파크로 약 46,000㎡의 면적에 튜브썰매, 레프팅썰매, 전통스키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경험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한 스노위랜드 주중입장권은 2만 4,000원, 주말입장권은 2만 6,000원에 판매한다. 단, 주말입장권은 1일 200매 한정 판매 한다.



이 밖에도, 국내 최정상급 워터파크 ‘오션월드 입장권’(조끼 미포함)을 2만 5,000원에 판매한다.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이나 물놀이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파격적인 가격에 짜릿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얼리버드 리프트권 X 스노위랜드 X 오션월드 구매하기
 

비발디파크는 단일 리조트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2,800여개 객실의 숙박시설을 비롯해 스키월드, 오션월드, 스노위랜드, 골프클럽, 승마클럽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 멤버스’를 통해, 서울/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시즌 한정)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