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혼술! 이제 대세는 횰로족! 나 홀로 욜로 라이프를 즐긴다는 뜻의 횰로족을 아시나요? 타인과의 관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인생을 멋지게 즐겨보겠다는 횰로족! 오늘은 횰로족들을 위한 액티비티를 추천해드릴게요. 신나는 액티비티는 기본 장착, 가을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함께 떠나봅시다!


패러글라이딩
카페산 (단양)

 

 

하늘에서 만나는 그림 같은 가을 풍경! 횰로족이 제일 많이 도전하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패러글라이딩인데요. 파란 하늘과 시원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을 맞으며 하늘을 나는 기분은 어떨까요? 패러글라이딩으로 가장 유명한 단양으로 떠나보세요. 남한강과 양방산의 전망을 보며 하늘을 날아오르는 경험을 할 수 있고요. 활공장 옆에 있는 카페산에서 경치를 보며 차 한 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어요.


등산
계룡산 (공주)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이 있는 공주 계룡산으로 떠나보자! 계룡산의 등산로는 비교적 완만한 산책코스를 갖추고 있어 여유와 힐링을 천천히 누려볼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지치고 스트레스가 쌓였을 땐 산과 나무가 주는 피톤치드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복하게 쌓인 은행나뭇잎을 밟으며 천천히 산행하다 보면 저절로 힐링 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스쿠버다이빙
바다하늘다이브 (제주)

 

 

언제 가도 즐거운 제주! 나 홀로 여행으로도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주 바다하늘다이브에서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초보자분들도 쉽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장비 렌털은 물론 기본 교육 후 안전하게 스쿠버다이빙이 가능해요. 바닷속 다양한 수중 생물들을 만나며 신비하고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답니다. 제주 바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곳으로 떠나보자고요!


짚라인
선유스카이SUN라인 (군산)

 

 

끝없이 펼쳐진 바다 위를 가로지르며 하강하는 재미! 국내 바다 위 최장 길이의 짚라인이 있는 군산으로 떠나볼까요? 가장 아찔함을 느끼게 되는 높이 45m 상공에서 하강하는 익스트림 레저인 짚라인은 군산 여행에서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로 손꼽히고 있어요. 해변이 하트 모양으로 이어지는 명사십리를 보며 두 눈 크게 뜨고 하강하는 것이 짚라인 액티비티의 포인트!


스캐드다이빙
나르샤파크 (인제)

 

 

스릴, 짜릿한 액티비티의 대명사! 스캐드다이빙 즐기러 인제로 고고! 스캐드다이빙은 줄 없는 번지점프로 기구를 타고 50m 상공으로 올라가 이탈 장치를 풀고 자유 낙하를 하는 레포츠인데요.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캐드다이빙을 국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랍니다. 짜릿한 즐거움을 느꼈다면 스카이워크와 주변 캠핑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즐거운 인제 여행을 하는 하나의 꿀팁!


야외온천
오션월드 (홍천)

 

 

1년 365일 물놀이가 가능한 오션월드로 출발! 오션월드는 실내존의 다양한 어트랙션은 물론 야외 노천탕과 히노끼탕을 이용할 수 있어요. 뜨끈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있노라면 이것만큼 힐링 되는 시간도 없겠죠? 야외 온천에서 느끼는 강원도의 시원한 바람, 가을 절경은 잊지 못할 힐링을 전달해줄 거예요!


스카이워크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나 홀로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 춘천의 랜드마크인 소양강 스카이워크로 떠나볼까요? 소양강과 파란 하늘이 맞닿아 있는 스카이워크는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마치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최고! 스릴 만점 스카이워크에서 재미있는 인증샷은 기본이에요!

 

 

혼자여도 괜찮다! 혼자여서 행복하다! 오늘은 나 홀로 횰료족들을 위한 가을 여행하기 좋은 곳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혼자서 하는 여행은 배움도, 남다른 의미도 찾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여행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을바람 좋은 날, 훌쩍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