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추적 내리는 가을비와 함께 연일 날씨가 쌀쌀해지다 보니 따뜻한 곳으로의 여행, 가고 싶지 않으세요? 따뜻하게 내리쬐는 햇살과 함께 멋진 풍광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까지 따뜻해질 텐데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따뜻한 곳으로 함께 떠나봐요!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따뜻한 가을 여행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제주

 

 

연평균 기온이 가장 높은 제주! 가을을 반기는 파란 하늘과 억새가 흔들리는 소리, 울긋불긋 물든 단풍까지! 이국적인 모습에 따뜻한 다른 나라에 온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여행지가 아닐까요? 특히 오름에 올라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억새를 꼭 볼 것! 가을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신비롭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서울

 

 

도시의 열기가 후끈후끈! 어딜 가도 히터 뿜뿜! 서울은 주변 수도권 지역보다 비교적 따뜻한 기온을 자랑해요. 태양의 복사열과 난방기구 등에서 배출된 열이 도시에 갇히면서 기온이 높아지는 열섬현상 때문인데요. 365일 24시간 바삐 돌아가는 도시 서울에서는 추울 새도 없이 뜨거운 열정과 불빛들로 가득하답니다. 도심 속 데이트 혹은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또 하나의 이색적인 가을 여행 코스가 될 수 있어요!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부산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부산! 따뜻한 남쪽 바다의 도시 부산으로 떠나볼까요? 부산은 지리적으로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해 우리나라에서는 제주 다음으로 따뜻한 기온을 나타내는 곳이에요. 광안리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의 장관이 포인트! 부산의 유명한 어묵과 국밥 등 몸을 따뜻하게 데워줄 다양한 먹거리는 덤!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홍천

 

 

강원도라고 춥기만 할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홍천의 오션월드를 가을 여행지로 도장 쾅쾅쾅! 오션월드 야외에 마련된 노천탕에서 따춥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강원도 산간의 시원한 바람이 노천탕 전체를 둘러싸고 있어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 최적의 곳이랍니다. 힐링은 기본! 진정한 두한족열을 느낄 수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요.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통영

 

 

9월부터 12월은 굴의 계절! 제철 음식을 찾아 떠나는 통영으로의 먹방 여행은 어떠세요? 전국 굴의 80%가 생산되는 통영은 갖가지 굴 요리를 선보이며 가을, 겨울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제철 음식으로 몸보신 톡톡히 하는 것만큼 알찬 여행은 없겠죠? 또한, 통영의 명물인 동피랑 벽화마을과 미륵산 한려수도 케이블카도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거제

 

 

제주도에 비견될 만큼 따뜻한 거제로 출발! 거제는 바닷바람은 많이 불지만 겨울에도 평균기온 4° C를 유지하며 따뜻한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에요. 늦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섬을 뒤덮는 새빨간 동백나무는 거제의 매력을 한층 더 업! 시켜준답니다. 아기자기한 섬마을과 동백꽃이 어우러져 낭만과 힐링이 공존하는 멋진 곳이에요!

 

 

대명리조트가 소개해드린 국내 가장 따뜻한 여행지들 어떠셨나요? 쌀쌀해진 날씨에 실내에서만 웅크려 있기보단 힘찬 발걸음으로 훌쩍 여행을 떠나보세요. 포근한 날씨가 주는 날씨에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도 멋진 여행 계획 세워보시길 바랄게요!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