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천안, 산삼스파로 따뜻한 여행


-탄산온천수와 산삼스파로 즐기는 물놀이… 다양한 체험도 가능해
-고객 여행 스타일에 맞게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패키지로 출시

 

대명리조트 천안은 이른 초겨울 날씨를 피해 따뜻한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베스트 패키지’를오는 12월 13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베스트 A 패키지와 베스트 B 패키지, 두 가지로 출시했다.
 

베스트 A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션파크 입장권 2인, 조식뷔페 2인, 스파존 2인, 웰컴드링크 2인 혜택을 담아, 산삼버블테라피, 내츄럴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베스트 B 패키지는 객실에서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객실 1박, 오션파크 입장권 2인, 조식뷔페 2인, 웰컴드링크 2인으로 구성돼 충분한 휴식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두 패키지에는 유아 동반 가족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오션파크’ 이용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다. 오션파크는 이탈리아 로마, 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컨셉으로 꾸민 테마워터파크로,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아이와 탑승할 수 있는 놀이시설들을 보유하고 있다.
 


오션파크의 가장 큰 특징은 탄산온천수이다. 지하 630m에서 끌어올린 탄산온천수로 온천과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탄산온천수에는 중탄산이온, 칼슘, 나트륨, 황산이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신경통, 근육통, 피로, 악성피부질환 회복에 도움을 준다. 8가지 테마 야외온천탕, 실내 바데풀, 6가지 체험형 산삼스파 등에서 탄산온천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와 독특한 물놀이를 보낼 수 있는 산삼스파도 눈길을 끈다. 수질 좋은 일반 온천수와 탄산온천수를 적정한 비율로 섞어 피부미용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스파 프로그램이다. 산삼스파프로그램은 산삼엑기스가 함유된 ‘산삼버블스파’, 혈액순환과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내츄럴테라피’, ‘족욕’,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산삼아로마테라피’, 해독작용에 도움을 주는 ‘산삼머드테라피’, 면역력 향상과 아토피에 효과가 있는 ‘산소방’ 등 6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산삼스파 이용 혜택은 베스트 A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으며, 패키지 요금은 주중 스위트 A타입객실 기준 베스트 A 패키지는 20만원부터, 베스트 B 패키지는 17만 6천원부터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