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홍천 가볼 만한 곳 7

 

서울에서의 접근성이 좋아 더욱 가까워진 강원도! 가족단위나 커플 여행 등 국내 가을 여행지를 찾고 계신다면 강원도 홍천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눈앞에 펼쳐지는 강원도의 다채로운 매력, 함께 느껴보실래요? 오늘은 가을의 멋과 맛이 가득한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홍천 가볼 만한 곳 1
팔봉산관광지

 

 

여덟 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진 산이라 하여 붙여진 이름 팔봉산! 강원도 홍천 9경 중 제1경인 팔봉산은 매년 가을이 되면 팔봉산의 비경과 멋진 기암괴석을 보러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에요. 깨끗하고 맑은 홍천강 물이 흐르는 곳 옆에 야영장에서 취사도 가능해 가족단위 국내 가을 여행지로 손색없는 곳이랍니다.

 

홍천 가볼 만한 곳 2
알파카월드

 

 

아이들을 위한 가을 여행지도 있어요! 11만 평 넓고 푸른 숲에서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체험형 동물원 알파카월드입니다. 친환경 기차를 타고 알파카를 만나러 떠나는 사파리기차부터 소원트리가 있는 별빛광장, 동물들의 귀여운 장기자랑을 볼 수 있는 공연장, 새들의 정원, 알파카와 힐링 산책 등 즐길 거리, 볼거리가 가득해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숲속 동물나라인 알파카월드!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국내 가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홍천 가볼 만한 곳 3
공작산 수타사

 

 

천년 고찰 수타사에서 가을을 느끼다! 빽빽이 우거진 숲속,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 여러 석탑과 천년 고찰 수타사까지! 수많은 문화재를 소장하고 있는 강원도 홍천의 공작산은 산책코스가 험하지 않고 주변의 울창한 나무들과 시원한 공기가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기 좋아요. 공작산의 정상에 오르면 홍천군 일대가 한눈에 펼쳐지며 마음의 여유는 최고조에 다다를 거예요!


홍천 가볼 만한 곳 4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 여행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오션월드로! 가을, 겨울에 더 매력적인 오션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현재 오션월드는 실내존의 수영풀, 아쿠아풀, 워터플렉스는 물론 실내/외 유수풀을 운영하고 있어요. 하지만, 가을 오션월드의 묘미는 단연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날려주는 야외 노천탕! 신나는 물놀이 후엔 뜨끈뜨끈한 노천탕에서 그날의 피로를 풀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홍천 가볼 만한 곳 5
홍천한우 늘푸름

 

 

홍천의 대표 먹거리 홍천한우를 즐기러 떠나볼까요? 홍천한우 늘푸름은 약 200여 가구의 품질인증농가에서 생산된 한우만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어요. 청정지역 홍천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한우의 맛과 품질은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다는 점!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홍천한우,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홍천 가볼 만한 곳 6
하이트진로 공장

 

 

입소문을 타고 더욱 유명해진 곳! 강원도 홍천 가볼 만한 곳 하이트진로 공장을 소개합니다. 공장의 견학 안내를 도와주는 직원분들의 친절한 설명으로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맥주의 제조과정부터 시음까지 체험해볼 수 있어요! 공장 내 맥주 캔을 이용해 만든 화려한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은 기본이에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견학 참여가 가능하며 방문 전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된답니다. 올해에는 12월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홍천 가볼 만한 곳 7
감성카페 분덕스

 

 

홍천 여행을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감성 카페 분덕스! 강원도의 푸른 감성을 담은 듯 카페의 외관과 내부 또한 자연친화적인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맛있는 커피의 맛은 기본, 따뜻하고 달달한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 카페 분덕스는 꼭 방문해 볼 것! 강원도 홍천 여행의 시작이자 마무리하기에 최적의 장소랍니다.

 

 

지금까지 강원도 홍천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필수 먹거리부터 액티비티, 휴식, 그리고 멋진 감성 카페까지! 짙어지는 가을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고 싶다면 이번 주말 국내 가을 여행지로 홍천 여행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