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키장 오픈 전 필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꿀TIP

 

추위야 반갑다! 이번 주부터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 권으로 떨어진다는 소식과 함께 스키장 오픈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스키장 오픈 전 필독! 비발디파크를 방문 예정이신 분들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200% 이용하기 위한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비발디파크 인싸되는 법, 어렵지 않아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오픈 임박! 방문 전, 스키장 오픈일 먼저 확인하고 가세요. 작년 기준으로는 24일에 발라드, 재즈, 테크노 슬로프가 오픈했는데요. 비발디파크의 슬로프 오픈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기상 변수로 인행 오픈 일자는 미정이지만, 빠른 오픈을 목표로 제설 작업 중이랍니다!

 

 

비발디파크로 가는 가장 편리한 방법! 비발디파크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보세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버스에 오르면 자가용 없이도 편하게 비발디파크까지 갈 수 있답니다. 이용 전일 오후 5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은 필수예요!

 

 

 

스키월드 오픈 전 다양한 혜택 확인하고 가세요! 대명리조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D멤버스 가입 시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 D멤버스 할인 적용 시 스키월드 입장권을 절반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시 스키 리프트와 곤돌라 할인 쿠폰은 물론, 오션월드 할인 쿠폰과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몽땅 챙겨 보시길 바랄게요!

 

 

인싸라면 온라인캠으로 미리 확인! 비발디파크 스키장의 생동감 가득한 현장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온라인캠 알고 계시나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홈페이지 -> 스키월드 안내 -> 스키장 상황 -> 온라인캠 보기로 들어가시면 웹 캠을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스키월드 정상과 슬로프 전경까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를 즐기는 현장 모습을 사전에 체크해보는 센스!

 

 

스키장 오픈 소식과 함께 많은 분들께서 스키월드를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성격이 좀 급하다 하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 NO! 오션월드 주차장을 이용해 빠르게 주차해보세요. 오션월드 주차장을 이용하면 비교적 덜 붐비기 때문에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빠르게 주차하고 스키월드로 바로 고고!

 

 

설레는 비발디파크에서의 1박 2일! 스키월드 이용 후 대명리조트에서 숙박 예정이세요? 혹시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지하 위락 상가와 메이플동 지하에 위치한 굿앤굿스에서 구입해보세요. 약 200평의 넓은 규모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쇼핑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어요. 싱싱한 야채, 과일 그리고 최고 품질의 정육까지 필요한 물품을 바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스키장은 오픈했지만 스키를 못 탄다는 분들은 필독! 비발디파크의 스노위랜드 오픈을 기다리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 위치한 스노위랜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러 썰매장과 전통적인 겨울놀이 시설들이 가득한 국내 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이에요! 눈의 요정 스노위와 함께 하는 스노위 플레이존과 신나는 썰매장!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으세요? 스노위랜드는 12월 초 오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이 한 몸 불사 지른 스키월드! 지친 몸을 녹이고 싶을 땐 오션월드 노천탕으로 이동해 그날의 피로를 풀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오션월드는 이벤트탕과 히노끼탕 등 야외 노천탕을 운영 중이랍니다. 피곤했던 몸과 마음을 뜨끈뜨끈한 온천욕으로 풀어보자고요!

 

 

여기까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이용 꿀팁을 알려드렸어요. 한 번만 읽고 가도 이용하는 법이 훨~씬 수월해질 거예요! 비발디파크 인싸되는 법 어렵지 않죠? 스키장 오픈 전, 미리 체크하고 준비해서 알찬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