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키장추천! 왜 매년 비발디파크를 찾는 걸까?

 

어느덧 매서운 추위와 함께 겨울이 성큼! 한파 특보에도 불구하고 스키장을 찾은 많은 인파들로 인해 비발디파크는 열기가 후끈후끈! 벌써 많은 스키어들이 비발디파크를 찾아 겨울 레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신나게 즐기고 계신데요. 왜 매년 비발디파크를 찾는 걸까? 비발디파크를 찾는 많은 분들의 이유 있는 선택! 함께 알아볼까요?

 

 

비발디파크로 가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 언제나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보세요. 비발디파크는 현재 서울/경기/인천 24개 노선과 경의중앙선 양평역, 춘천/원주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요. 셔틀버스는 비발디파크의 18/19 시즌 스키월드 폐장 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온라인 및 모바일로 사전 예약만 하시면 끝! 언제나 편한 무료 셔틀버스 타고 비발디파크로 출발!

 

 

 

매년 비발디파크를 찾는 이용객이 많은 이유! 무려 12개의 다양한 슬로프 아닐까요? 비발디파크는 다양한 코스의 넓은 슬로프 12면과 곤돌라 포함 총 10개의 리프트를 보유하고 있어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현재는 발라드. 재즈, 테크노 슬로프가 오픈했다는 사실! 초급부터 상급 코스 이용객까지 모두가 즐거운 비발디파크예요!

 

 

차원이 다른 설질 관리로 최상의 슬로프를 구현! 비발디파크는 설질 관리에 대한 투자와 24시간 설질 관리 등 최강의 제설 능력을 뽐내고 있어요. 제설기와 제빙기 183대를 동시에 가동할 경우 시간당 8.5t, 하루 최대 2만 4000t의 눈이 만들어진다고 하니 국내 최대의 슬로프를 자랑할 만하죠?

 

 

스키는 확실한 행복, 이름하여 스확행! 비발디파크는 여러분들에게 확실한 행복을 드리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D 멤버스 신규 가입 시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중/고/대학생 할인과 다가오는 황금돼지띠를 맞이하여 개띠/돼지띠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 또한 스노위랜드와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까지! 많아도 너~무 많은 할인 혜택, 미리 확인해보고 가세요!

 

 

 

스키장! 비발디파크를 추천하는 이유!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스키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스키 7,000대, 보드 4,000대 등 다양한 최신 기종의 렌탈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편하게 대여할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부츠, 헬멧 등 렌탈 장비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친환경 탈취 건조 시스템도 마련했다고 하니 언제든 쾌적하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비발디파크의 다양하고 스페셜 한 문화 공연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슬로프 무대에서는 크리스마스이브와 12월 31일 밤, EXTRA COLD와 함께하는 라이딩 콘서트가 펼쳐지며 노라조, 딘딘, 마미손, 제시, 비와이 등이 출연해 스키월드의 더해가는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또한 라이딩 콘서트 종료 후 스키월드 메인 센터에서 하얀 설원 위 화려한 불꽃 축제도 펼쳐집니다. 올해의 마무리와 2019년 새해의 시작을 비발디파크와 함께해보세요!

 

 

비발디파크에는 스키월드가 아닌 다른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 스키, 보드를 못 타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만의 특별한 스노위랜드로 오세요! 스노위랜드는 약 1만 5천 평 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로 다양한 썰매장과 전통 겨울 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눈의 요정 스노위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따춥이 대세인 요즘! 비발디파크에 방문하시면 오션월드에도 방문해보세요! 쌀쌀한 기온과 매서운 바람에 지친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오션월드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하얀 설경을 바라보며 추위를 녹여줄 뜨끈뜨끈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비발디파크는 ▲파인동 ▲오크동 ▲체리동 ▲메이플동 ▲노블리안동 ▲소노펠리체의 숙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올해 7월 오픈한 ▲더 파크 호텔은 비발디파크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로 최고급 어메니티와 최상의 객실을 구현하며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실내 데이트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레이싱 체험공간인 K1스피드에서 짜릿한 레이싱 한 판 즐겨보세요. 특히 남자아이들이라면 더욱 좋아할 액티비티 체험이어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파크 앤트월드는 테마형 놀이공간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다양한 놀이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많은 비발디파크! 올겨울 스키장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이죠?

 

 

해마다 최상의 시설과 관리,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과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는 비발디파크! 안 올 이유가 없겠죠? 다가오는 연말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비발디파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