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1월 겨울 축제 가볼 만한 곳! 겨울을 즐겨보자♥

 

2019년 1월, 새로운 시작과 함께 오직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축제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함께 하면 더욱 뜻깊은 겨울 축제!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겨울 축제들의 현장으로 다 함께 떠나볼까요? 오늘은 2019년 1월, 가볼 만한 겨울 축제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겨울 축제 추천 1
홍천강 꽁꽁 축제

 

 

▼ 위치 : 강원도 홍천군 홍천강변 일원

▼ 일정 : 2019년 1월 20일까지

 

겨울 축제, 그 첫 번째는 바로 홍천강 꽁꽁 축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민속 놀이터는 물론 얼음낚시와 맨손 송어 잡기, 몸에 좋은 인삼 송어를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겨울철 대표축제인 홍천강 꽁꽁 축제가 강원도 홍천군에서 열립니다.


겨울 축제 추천 2
파주 송어축제

 

 

▼ 위치 : 경기도 파주시 방축리

▼ 일정 : 2019년 2월 10일까지

 

가까워서 좋다! 파주 송어축제로 떠나자!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파주에서 송어축제가 열립니다. 송어 얼음낚시 체험, 송어 맨손 잡기 체험, 전통 얼음썰매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낚시를 위한 공간도 무려 4천 개 준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해 더욱 즐거운 축제의 장이랍니다.


겨울 축제 추천 3
서울 살롱 뒤 쇼콜라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 일정 : 2019년 1월 13일까지

 

세계적인 초콜릿 박람회를 서울에서! 오감만족 즐거운 초콜릿 축제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디저트, 베이커리, 젤라또, 음료 등 달달하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겨울의 대표적인 축제가 아닐까요?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있어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방문하시면 애정 지수 듬뿍♥


겨울 축제 추천 4
라이딩 콘서트

 

 

▼ 위치 : 비발디파크 슬로프 무대

▼ 일정 : 2019년 2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

 

요즘 가장 핫한 공연하면 바로 라이딩 콘서트가 아닐까요? 스키장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콘서트를 즐기러 비발디파크로 고고!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마다 슬로프 무대에서 하태핫태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라이딩 콘서트가 열립니다. 마미손, 제시, 비와이 등이 꾸미는 최고의 무대, 최고의 콘서트! 1월 가볼 만한 축제로 강력 추천!


겨울 축제 추천 5
보성 차 밭 빛 축제

 

 

▼ 위치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75
▼ 일정 : 2019년 1월 13일까지


보성 차 밭에서 펼쳐지는 겨울 왕국! 보성 차 밭 빛 축제로 떠나볼까요? 녹차 밭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형형색색 아름다운 빛의 물결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 찬란하게 빛나는 불빛들이 겨울밤을 따스히 밝혀주며 감동을 자아내는데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겨울밤의 낭만을 즐기기에 최고의 축제가 아닐까요?


겨울 축제 추천 6
가평 자라섬 씽씽 축제

 

 

▼ 위치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0
▼ 일정 : 2019년 2월 17일까지


가족여행의 이색 체험 관광지를 찾는다면 가평으로 떠나보세요. 자라섬의 대표 축제인 가평 자라섬 씽씽 축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가깝고 다양한 즐길 거리로 매년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겨울 축제랍니다. 은빛 송어가 송송! 빙판 위에서 송어를 잡아보는 체험, 즐길 준비되셨나요?


겨울 축제 추천 7
태백산 눈 축제

 

 

▼ 위치 : 강원도 태백시 천제단길 162
▼ 일정 : 2019년 2월 3일까지


예쁘고 신비로운 눈꽃 보러 강원도 태백산으로 오세요! 태백산 눈 축제의 최대 하이라이트인 초대형 눈 조각과 상징물들이 신비롭게 연출되어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데요. 어느 곳 하나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겨울의 태백산, 새하얗게 펼쳐진 환상적인 눈꽃을 즐기러 떠나요!


겨울 축제 추천 8
조명박물관 – 산타와 빛나는 요정들

 

 

▼ 위치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광적로 235-48 조명박물관
▼ 일정 : 2019년 1월 31일까지


1월 축제를 찾는다면 양주의 조명박물관에 방문해보세요. '산타와 빛나는 요정들' 특별 전시가 열리는 이곳은 조명박물관답게 다양한 조명들이 형형색색 비추며 전시, 공연, 체험을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곳이랍니다.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멋진 인생 사진도 남겨보세요!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1월 축제 어떠셨나요? 신나게 놀고 즐기고♬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한 다양한 축제들과 함께 2019년의 시작을 활기찬 축제의 현장에서 만끽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