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설 연휴 국내여행 가기 좋은 알록달록 마을 여행

 

곧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이번 설 연휴를 통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매번 뻔한 여행지만 갔다면 주목해주세요! 조금은 더 특별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마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오늘은 2019 설 연휴 국내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명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남해 다랭이마을

 

 

남해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기! 남해 다랭이마을을 꼭 방문할 것! 넓게 펼쳐져 있는 계단식 논과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바다까지 보이는 뷰는 정말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지니고 있어요. 바래길 코스를 따라 가볍게 트래킹을 하는 것도 추천! 남해 최고의 힐링 여행지로 도장 쾅쾅쾅!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눈놀이 마을 스노위랜드

 

 

국내 최대 규모의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로 고고! 래프팅 썰매와 스노위 레이싱 등 다양한 눈썰매가 마련되어 있어요. 다양한 눈놀이와 즐길 거리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행복! 가족단위 국내 여행지로 스노위랜드를 추천해드려요!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부산 감천문화마을

 

 

한국의 마추피추! 부산 감천문화마을, 아직도 안 가봤니? 푸른 하늘 아래 알록달록 지붕이 매력적인 부산의 명소, 감천문화마을로 오세요. 미로처럼 된 골목을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예쁜 벽화 앞에서 찍는 사진들은 모두가 인생샷! 곳곳에 마련된 조형물을 찾아다니는 재미도 있어 시간 순삭!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전주 한옥마을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 전주 한옥마을을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화려한 매무새의 한복으로 갈아입고 아름다운 전주의 한옥마을을 걷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코를 자극하는 길거리 음식들도 가득하니 꼭 공복으로 방문할 것!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안동 하회마을

 

 

고즈넉한 풍경,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안동 하회마을! 사방 어느 곳을 둘러보아도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풍경 덕분에 저절로 마음까지 힐링이 되는 국내 여행지에요. 빠르기만을 추구하는 요즘, 안동 하회마을에서 한 박자 쉬어가는 건 어떨까요?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용인 한국민속촌

 

 

한국 민속촌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 민속촌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우리의 살아있는 전통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아닐까요? 추억의 그때 그 놀이와 함께 우리의 전통이 얼마나 재미있고 아름다운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 친구, 가족들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이 될 거예요!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영주 무섬마을

 

 

한국의 아름다운 길, 영주 무섬마을과 외나무다리를 놓치지 말 것! 무섬마을은 물 위에 떠있는 섬이라는 뜻으로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인 곳이에요. 무섬마을의 외나무다리 위에서 보는 노을의 풍경은 한 폭의 그림 같답니다. 낭만이 가득한 조용한 마을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고요!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스파마을 오션월드

 

 

겨울에도 언제나 하태핫태 오션월드! 추운 겨울에 물놀이가 생각난다면 이번 설 연휴를 통해 오션월드에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실내 어트랙션과 야외 노천탕, 심야 찜질방까지 마련되어 있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현재 오션월드는 로우시즌 스페셜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

 

 

순천에서 만나는 옛 고을, 옛 읍성, 민속마을! 우리나라 3대 읍성 중 한곳으로 꼽히는 이곳은 실제로 주민들이 살고 있는 초가집에서 전통 민속체험을 할 수 있는 마을이에요. 주변의 아름다운 풍광과 주민들의 넉넉한 인심은 덤!

 


설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흰 여울 문화마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부산의 산토리니! 바닷가 주변에 이렇게 예쁜 마을이 또 있을까요? 오래된 건물들과 알록달록한 골목을 따라 걸으면 그 절경과 분위기에 반하게 될 거예요. 작은 마을에서 만나는 소소한 행복들! 흰 여울 문화마을에서 누려보세요.

 

 

 

국내에도 이렇게 예쁜 마을들이 가득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굳이 해외에 가지 않아도 이색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국내 여행지들! 다가오는 설 연휴엔 알록달록 예쁜 마을로의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