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오션월드에선 기다리는 시간도 즐겁다! 모바일 게임미션 오션월드!

오션월드 전경

 

국내 최고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 부메랑고 등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보유해 매년 많은 사랑을 받는 피서지입니다. 오션월드 어트랙션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피할 수 없는 대기시간! 올 여름, 오션월드가 방문객들의 대기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모바일 게임을 선보입니다.지금부터 오션월드 대기 시간의 지루함을 없애 줄 모바일 게임 ‘게임미션 오션월드’를 소개합니다!

 

게임미션 오션월드게임미션 오션월드


게임미션 오션월드’에 참여하고 싶다면 휴대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오션월드 곳곳에 안내되어있는 ‘게임미션 오션월드’ QR코드를 스캔해야 하는데요. 게임 실행을 위해 위치 정보 활용 동의 후, 이벤트 경품 발송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미션 오션월드


다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게임미션 오션월드’의 게임 방법을 알아볼까요? 게임이 시작되면 디바이스 화면을 터치해 오션월드 튜브에 올라탄 캐릭터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데요. 노련한 터치 실력으로 캐릭터를 조종해 장애물은 피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며 앞으로 나아가면 됩니다. ‘게임미션 오션월드’는 오션월드 내에서만 이용 가능한 모바일 게임으로, 타지역에서는 참여할 수 없는데요. 2019년 7월 15일부터 2019년 9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만 운영됩니다.

 

게임미션 오션월드


‘게임미션 오션월드’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한 아이템 별 스코어도 알아볼까요? 오션월드의 익스트림 리버 필수 아이템인 튜브를 획득하면 10점을 서핑마운트 필수 아이템인 구명조끼를 획득하면 10점을, 마지막으로 오션월드를 지키는 스핑크스 아이템을 획득하면 무려 7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점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더욱더 노련한 터치 실력이 필요하겠죠?

 

게임미션 오션월드

 

'게임미션 오션월드’에서 스핑크스 아이템 5개를 획득하고 50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는데요.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아이폰XS’를,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롱비치블루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재미는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무료 셔틀버스 예약 및 할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