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패키지로 거제여행 떠나자!


쪽빛 바다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거제도에 위치한 해양마리나리조트의 명가,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바라보는 오션뷰를 자랑하며, 카타마란 요트, 제트 크루저 등의 마리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거제도로 여행을 온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가득한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준비한 ‘인기상품 대할인 패키지’ 상품을 만나고 거제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인기상품 대할인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먼저 소개해 드릴 패키지는 요트에서 즐기는 힐링의 여유와 리조트 대표 먹거리를 뷔페 레스토랑에서 함께 즐기며 거제여행을 할 수 있는 <맛있는 요트 패키지>입니다. <맛있는 요트 패키지>는 총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바다 노을 투어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해안 둘레길 투어와 조식 뷔페를 함께 할 수 있는 패키지 등 2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은 유아, 소인, 대인 그리고 리조트 회원과 일반으로 구분하여 구매 비용에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대인 1인 기준으로 바다 노을 투어 + 석식 뷔페 패키지는 89,000원 ~ 102,000원이며, 해안 둘레길 투어 + 조식 뷔페 패키지는 58,000원 ~ 65,000원으로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바다 노을 투어 확인하기>


바다 노을 투어는 아름다운 석양과 동백섬 지심도의 해안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한 운항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를 출발하여 지심도의 비경 감상과 사진 촬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80분가량 소요되는 마리나베이 프로그램입니다. 석양 감상뿐만 아니라 요트 조종석에서 세일링 체험도 할 수 있으며, 요트 위에서 와인과 함께 다과를 즐길 수도 있어요. 17시 30분 ~ 18시 50분에 즐길 수 있으며, 일몰시간에 따라 출항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리나베이 해안 둘레길 투어 확인하기>


해안 둘레길 투어는 지세포만의 해안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를 유람하는 코스로 10시에 출발하여 약 45분가량 소요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린이들에게는 요트 조종석에서 어린이용 선장복을 입고 선장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지세포만의 해안산책로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도 진행됩니다. 또한 간단한 음료를 마시면서 해안산책로와 쪽빛 바다의 풍광을 함께 즐기면서 거제 여행의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콜럼버스 키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석식 뷔페와 조식 뷔페는 지하 2층에 위치한 ‘콜럼버스 키친’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석식 뷔페 이용시간은 일~목요일은 18시 ~ 21시, 금~토요일은 17시 30분 ~ 21시이며, 조식 뷔페 이용시간은 7시 ~ 11시까지예요. 


<맛있는 요트 패키지>는 리조트 1층 로비 GRO 데스크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GRO 데스크 미 운영 시에는 프런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사우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요트와 함께 거제의 쪽빛 바다를 경험할 수 있는 <맛있는 요트 패키지>와 함께 상쾌한 아침을 위해 사우나와 함께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 든든하게 거제 여행을 할 수 있는 <개운한 아침식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콜럼버스 키친의 조식 뷔페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어요. 건식과 습식 사우나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어 거제 여행 중에 쌓인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탕과 열탕, 냉탕, 노천 히노끼탕도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해요.

<개운한 아침식사 패키지> 1인 기준으로 리조트 회원이면 28,000, 일반이라면 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7 ~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는 7 ~ 20(, 토요일은 ~21시까지)이용할 수 있어요. 패키지 구매는 리조트 1층 로비의 GRO 데스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GRO 데스크 미운영 시, 프런트 판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정보 - PC보기 / 모바일 보기>


거제여행에 있어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다고 해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이 없다면 여행이 완성될 수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객실은 쪽빛 바다를 바라보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오션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반짝이는 조명이 매력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고, 아침에는 눈부신 햇살과 함께 광활한 바다를 보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오션베이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거제여행의 피로를 날릴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오션 베이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션 베이는 실내존과 실외존, 제트 크루저 & 해양레포츠, 요트스노클링 투어, 사우나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션베이 실내존에는 벤치젯, 하이드로 마사지, 드림베스, 넥샤워, 플로팅 등 다양한 수치료 시설을 갖춘 아쿠아 풀이 있어 피로를 날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과 함께 오션 베이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유아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수심 30cm로 설계된 키드풀, 5세 및 130cm 이상의 어린이만 탑승할 수 있는 길이 12m의 키드 슬라이드도 있어 아이들의 거제 여행의 재미를 더 해 준답니다. 



거제 바다 위에서 석양을 바라보고, 프리미엄 뷔페에서 든든한 식사까지 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인기상품 대할인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다면 거제 여행을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쪽빛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잊지 못할 거제 여행의 추억을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함께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