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변산여행의 건강한 아침, 대명리조트 변산 조식 패키지와 함께!


낯선 여행지를 돌아다니면서 든든한 식사를 한다면 여행이 보다 즐거워질 수 있는데요. 변산여행을 하는 여행객의 건강과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게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조식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대명리조트 변산의 객실과 조식 뷔페 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조식 패키지의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조식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변산의 조식 패키지는 오는 12월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리조트와 호텔 중 1곳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명리조트를 이용하는 요일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요. 리조트와 호텔 모두 주중(일~목요일)과 금요일, 토요일로 구분되어서 조식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으며,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2일(월)~8일(일)에는 패키지가 판매되지 않습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리조트 객실 예약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리조트 객실은 4인 기준인 패밀리형과 5인 기준인 스위트형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비수기 주중에는 14시 입실, 12시 퇴실이며, 주말과 성수기에는 15시 입실, 11시 퇴실이에요. 그리고 예약한 객실은 이용 당일 선착순으로 배정이 되며, 입실 시간이 늦을 경우에는 원하는 객실 타입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사전에 객실 배정과 전망 예약은 불가능하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호텔 객실 예약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변산의 호텔 객실도 패밀리와 스위트로 구분이 되며, 세부적으로 마운틴뷰와 오션뷰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패키지 구매 비용은 리조트 객실처럼 이용 요일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되어 있으며, 126,000원~253,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원하는 요일과 객실 유형을 선택하고 이용하면 되는데요. 오션뷰 타입의 객실이 마운틴뷰 타입의 객실보다 패키지 가격이 보다 높게 형성되어 있는 이유는 변산반도의 광항한 바다 풍경과 함께 채석강, 적벽강을 바라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서해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오션뷰 타입으로 패키지를 구매해야겠죠? 호텔 객실 또한 연휴 기간에는 조식 패키지가 판매되지 않습니다.  





<대명리조트 변산 풍경마루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조식 패키지의 화룡점정은 바로 조식 뷔페가 아닐까요? 든든한 아침 식사를 위해서 대명리조트 변산 로비에 위치한 퓨전 레스토랑 풍경마루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패키지에는 객실과 더불어 조식 뷔페를 2인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해장국 샐러드 뷔페가, 주말과 공휴일, 성수기에는 호텔식 모닝 뷔페로 운영되며,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 뷔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면 변산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그리고 함께 변산에 여행을 온 일행이 많다면 리조트 패밀리형은 2인, 스위트형은 3인까지, 호텔 스위트형은 2인까지 가능하니 다 같이 입맛에 맞는 건강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아침을 위해서 꼭 필요한 아침식사! 변산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대명리조트 변산에서 숙박과 조식을 한 번에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 입에 딱 맞는 건강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변산여행이 보다 즐거울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