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17/18 시즌 스키월드 1차 시즌권을 출시했습니다. 비발디파크가 선보인 1차 시즌권은 10월 22일 일요일까지 한정 판매되는데요. 정규 스키시즌기간 동안 스키와 보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17/18 스키월드 시즌권'은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전일권, 프리미엄 평일권, 야간권, 새벽권 중 선호하는 티켓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시즌권을 구매하신 고객이라면 '17/18시즌 스키월드 시즌권 보유 고객' 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우대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주중 객실 우대권 4매와 오션월드 50% 할인권, 스키강습 할인과 직영 레스토랑 할인 등을 제공해 드린답니다. 또한, 지난 13/14시즌 ~ 16/17시즌 내에 비발디파크 스키시즌권을 구매하셨던 고객님이 17/18시즌권을 재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오션월드 무료입장권 1매까지 증정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올해에도 수도권에서 비발디파크까지 운행하는 왕복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하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즌권 요금은 대명리조트 온라인 회원(대인) 기준으로 전일권은 39만 원, 프리미엄 평일권은 28만 원, 야간권은 24만원과 새벽권은 15만 원이며, 리조트 회원권 보유 고객에게는 우대 할인율이 추가 적용될 예정이랍니다. 정상 1차 시즌권 구입 및 자세한 요금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방문하기 >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rss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