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엠블호텔 고양,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

 

경기도 특급호텔 엠블호텔 고양이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일라고 라운지는 할로윈 데이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마술 이벤트'를 10월 28일(토) 연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마술 콘텐츠들로 쇼를 구성해 부담 없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마술사들이 무대에서 벗어나 직접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펼치기 때문에 고객이 앉은 테이블 바로 앞에서 공연을 볼 수 있을 거랍니다. 나만을 위한 마술쇼를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할로윈 마술 이벤트'는 10월 28일(토)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경품 추천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라고 라운지는 10월 29일(일)부터 10월 31일(화)까지 와인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로윈 와인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와인 6종과 핑거푸드 무제한 이용은 물론,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특별 와인 뱀파이어 멜롯 로제(VAMPIRE MERLOT ROSE)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와인 뷔페 이용 금액은 대인 3만 9천원, 소인 2만원이며, 사전 예약 시 최대 3명까지 10% 우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과 중식당 '죽림'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10월 29일(일)부터 31일(화) 중 쿠치나M과 죽림의 중식 또는 석식을 이용할 경우, 할로윈을 기념해 할로윈 호박 바구니 사탕을 증정하니 자세한 사항은 엠블호텔 고양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1-927-7700

엠블호텔 고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