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한 번뿐인 나만의 결혼준비, 엠블호텔 고양 웨딩


눈꽃처럼 새하얗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하는 우아한 결혼식은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 신랑, 신부가 꿈꾸는 로망입니다. 이러한 로망을 이루기 위해 웨딩플래너를 찾아 상담을 받고,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면서 단 한 번뿐인 결혼을 위한 준비를 하죠. 엠블호텔 고양 웨딩에서는 이렇게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해 자유롭고, 개성이 담긴 커스토마이즈드 웨딩으로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잊지 못할 아름다운 결혼식을 선물하는 엠블호텔 고양의 웨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엠블호텔 고양 웨딩>


단 하루뿐인 날, 잊히지 않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엠블호텔 고양의 웨딩홀은 ‘MODERN CLASSIC WEDDING’을 주제로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세련된 연출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결혼식을 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한 촛불, 향기로운 꽃 등 버진 로드 위에 서서 한 걸음, 한 걸음을 내디딜 때마다 잊지 못할 감동을 경험할 수 있어요. 또한 형식에 치우치지 않고, 신랑 신부의 개성을 담은 연출과 세심하면서도 품격 있는 진행을 제공함으로써 집안의 가풍에 맞는 격식 있는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엠블호텔 고양의 그랜드 볼룸은 천상의 빛을 머금은 크리스탈을 사용해 인생 최고의 날인 결혼식을 찬란하게 비춰주며, 화려함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웨딩홀입니다. 엔티크한 화기와 액세서리를 이용해 중세의 고풍스러움을 자아내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웨딩을 올릴 수 있어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소재와 계절에 맞는 꽃으로 결혼준비를 해주어 내추럴한 분위기도 선사합니다. 



엠블호텔 고양의 아이리스홀은 신부의 순결하고 고귀한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순수함을 표현한 웨딩홀이에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단일 소재와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하여 임팩트 있고 깔끔할 뿐 아니라, 순백의 느낌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골드와 실버 액세서리가 적절하게 사용해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오는 2018년이 되면 엠블호텔 고양이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데요! 이를 기념하면서 엠블호텔 웨딩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결혼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웨딩홀의 음식인데요. 특별한 날을 더욱 기분좋게 만들어 줄 5만 원 상당의 프로모션 메뉴를 제공하며, 와인을 포함한 음주류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린답니다. 축하를 위해 찾아와준 하객분들이 가볍게 와인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음주류 가격을 할인 제공하기 때문에 신랑 신부님께서도 부담 없이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찾아온 하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을 거예요.. 



엠블호텔 고양에서 두 번째로 준비한 결혼준비 혜택은 결혼식을 보다 아름답게 꾸며줄 부대 사항과 관련된 것으로 꽃 장식과 무대 연출을 500만 원 상당의 스페셜 요금으로 적용하여 제공하고, 건배 제의용으로 사용되는 샴페인 1병과 5단의 웨딩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그 외에는 선착순 5팀에게는 치보 카피시모 클래식 오버진 커피 메이커를 증정해 드리고, 스위트 객실 1박, 리무진 샌딩 1회 제공해 드려요.

 

또한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결혼준비는 물론, 결혼식 이후에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결혼 1주년 기념할 수 있는 엠블호텔 고양의 쿠치나 M 뷔페 2인 식사권 1매를 제공해 드린답니다. 쿠치나 M 뷔페 식사권은 오는 2018년 3월 1일 ~ 31일까지 엠블호텔 고양 웨딩을 이용한 고객 대상이며, 행사일 기준 보증인원 200명 이상 시에 적용돼요. 




<엠블호텔 고양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의 호텔, 엠블호텔 고양은 북부권 유일의 특급호텔로서 방문해주는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순한 여유와 휴식을 위한 공간을 넘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품격 있는 호텔입니다. 고급스럽고 아늑한 객실에서는 편안한 휴식은 기본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최고급 뷔페 쿠치나 M, 광동 요리 중심의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는 죽림, 라이브 연주와 요리가 함께하는 일 라고, 와인과 빵을 선보이는 델리를 이용하면서 고급스러우면서 잊지 못 할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엠블호텔 고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이용하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결혼준비를 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나요? 앞과 뒤의 결혼식 시간에 쫓기에 특색 있는 결혼식은 물론, 하객과도 인사를 나누기 힘든 경우도 있지만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웨딩플래너가 처음부터 끝까지 신랑 신부님이 원하시는 결혼을 할 수 있도록 결혼준비를 도와 드리고 여유로운 결혼식을 즐길 수 있어 단 한 번뿐인 결혼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답니다. 2018년 결혼을 계획 중이라면 엠블호텔 고양을 이용하고, 5주년 기념 프로모션 혜택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