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션월드/오션월드즐기기

HOT한 여름, 업그레이드 된 오션월드 2017!



이글이글 타오르는 태양 아래 아스팔트, 그 위로 더운 김이 훅훅 올라옵니다. 수직으로 내리꽂는 햇살이 머리에 불길을 끼얹는 것 같은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물줄기가 간절해지죠. 여기에 짜릿한 스피드와 하드코어급 스릴이 함께한다면 그야말로 하태! 핫태! HOT한 여름, COOL한 재미를 만끽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션월드로!





서울에서 1시간, 축구장 16배의 크기, 짜릿한 스피드와 하드코어급 스릴이 가득한 곳, 오션월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물줄기, 국내를 넘어 아시아 NO.1! 나아가 세계 최고의 워터파크들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시설들은 여름 물놀이의 정석을 만끽하게 해줍니다. 


오션월드의 가장 큰 재미는 뭐니뭐니 해도 역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채로운 어트랙션에 있습니다. 4개의 구역(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아쿠아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성된 오션월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단연 '익스트림존'! 익사이팅을 모토로 하드코어급 액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에서 룩소르 신전의 웅장함과 2. 4m 높이의 파도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서핑 마운트'를 비롯해 급류타기의 박진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 등 '워터 파워'의 진수를 제대로 만끽해 볼 수 있어요. 


호수 위에 자리한 '다이나믹존'은 두 개의 대형 바스켓에서 6톤의 폭포수가 쏟아지는 자이언트워터플렉스, 세계최초·최장 튜브 슬라이드인 몬스터블라스터(2인승)와 슈퍼부메랑고(6인승) 등 이름 그대로 '다이내믹'함이 가득한 곳입니다.



메가톤급 워터 슬라이드의 결정체, '메가슬라이드존'을 가니 즐겨야 할 것들이 눈앞에 넘쳐나는데요. 국내 최초·최다 8인승 매트 슬라이드인 카이로레이싱과 국내 최초 4인승 패밀리래프트슬라이드, 세계 최초의 6인승 슈퍼S라이드 등 이곳에서 시간과 체력 안배는 필수입니다. 


'아쿠아존'은 실외존보다 스릴은 덜 하지만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아요. 정글짐을 모티프로 한 워터플렉스와 으스스한 동굴 속을 탐험하는 동굴탕 등 아기자기한 재미들로 가득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의 여름을 강타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고객의 재미와 편의를 위해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오션월드가 더위에 지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존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다채로운 이벤트는 그대로 KEEP!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온 2017 오션월드를 공개합니다.



01. 무료 셔틀버스 업그레이드

오션월드의 자랑, 무료 셔틀버스 ZONE이 업그레이드 됐답니다. 수도권 기존 79개 탑승지점에서 7개 신규 탑승 지점이 추가되었답니다. 신규 탑승 지점은 덕정역, 어룡역, 김포장기, 왕십리, 별내, 화서, 강일지점으로 오션월드는 신규노선 및 노선 재검토를 통해 효율적 노선 운영 및 접근성이 확대 되었습니다. 

(*이용방법 : http://www.daemyungresort.com/oceanworld )


02. 모자 샤워실 신설 & 타워대여소 운영

기존 운영하던 '키즈 헬퍼 서비스'를 중단하고, 모자 샤워실을 신설했습니다. 그동안에는 공중위생관리법 제4조 제7항 '만 5세 이상 및 키 105cm 이상 어린이의 남녀 혼욕 금지'에 따라 동반입장이 불가한 5세 이상의 아이를 돌봐주는 '키즈 헬퍼 서비스'를 운영해 왔는데요. 모자 샤워실이 신설됨에 따라 고객의 편의성이 강화되고, 고객과의 불필요한 마찰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타월 대여소를 실내 사우나 입구에 설치해 타월 부문 유료화에 따른 혼잡도를 줄일 계획이에요. 



03. 모바일 코인 충전 시스템 도입

오션월드는 성수기 코인 충전 및 정산 대기 고객 불편 해소하기 위해 '모바일 코인 충전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어플과 연계하여 모바일 기기로 오션월드 코인을 충전, 별도의 정신이 불필요하며 충전금은 당일 24시 이후 자동 정산되어요. 한편 카바나 대여고객을 대상으로 한 배달서비스도 주목할 만해요. 주문과 결제는 모방일 앱을 이용하면 됩니다. 


04. 골드 시즌 어트랙션 대기 동선 이벤트

골드 시즌인 경우 인기 어트랙션의 대기시간이 평균 100분 내외인 점을 감안, '어트랙션 대기동선 이벤트'를 운영합니다. 운영 장소는 다이나믹존의 몬스터블라스터, 부메랑고 대기동선으로 이곳에서는 어트랙션 대기 고객들만을 위한 DJ 박스 및 라이브 이벤트가 골드 시즌 중 사시 운영됩니다. 



05. 인명구조 시연 및 체험 프로그램 진행

물놀이에서 중요한 것은 단연코 안전입니다. 오션월드는 라이프가드의 실제 인명구조 모습 시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골드 시즌 1일 2회)해 안전한 오션월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스스로 안전의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