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거제도 여행이 2배 더 즐거워지는 여행 꿀팁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힐링이 될 수 있는데요. 여행을 떠날 때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숙박과 여행경비일 것입니다. 이 두 가지 모두를 걱정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도록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심플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함께 할 수 있는 심플 패키지 3종으로 즐길 수 있는 거제도 여행 꿀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사우나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날이면 뜨끈한 곳에서 몸을 녹이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사우나에서 따뜻하게 데워진 물로 몸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사우나 패키지>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사우나는 건/습식 사우나를 비롯 온탕, 열탕, 냉탕, 노천 히노끼탕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사우나와 탕을 이용할 수 있어요. 건/습식 사우나는 인체에 유익한 천연 원적외선이 다량으로 방사돼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주고, 몸속의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도와준답니다. 



사우나 패키지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리조트 객실과 사우나 2인 또는 몬테로쏘 커피 2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패키지 구매는 오는 12월 17일까지 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12월 21일까지입니다. 4인 정원의 패밀리 객실을 선택하면 179,000원, 5인 정원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204,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사우나는 오션베이 내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사우나 대신 몬테로쏘 커피를 이용할 수 있으니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를 방문해서 결정하면 된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BBQ 치킨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바삭하고 부드러운 육즙, 달콤한 양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은 언제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지만 여행지에서 휴식과 함께 즐긴다면 더욱 꿀맛이죠. 거제도 여행을 하면서 이러한 꿀맛을 느낄 수 있도록 ‘BBQ 치킨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BBQ치킨 패키지는 거제도 여행의 휴식을 위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과 함께 BBQ 치킨 1마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패밀리 객실을 이용한다면 183,000원,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면 208,000원에 BBQ 치킨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 이용과 함께 구성된 치킨은 지하 2층에 위치한 ‘BBQ 치킨’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황금올리브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중 선택할 수 있고, 음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어요. BBQ 치킨의 운영 시간은 월 ~ 목요일은 15시 ~ 24시까지, 금 ~ 일요일은 13시 ~ 24시까지며, 방문하기 전에 시간을 꼭 확인하고 이용하면 좋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몬테로쏘 샌드위치 패키지’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수제 샌드위치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거제도 힐링 여행이 완벽해질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의 해안마을 친퀘테레에서 가장 아름다운 몬테로쏘의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대명리조느 거제마리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몬테로쏘에서 우아한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몬테로쏘 샌드위치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몬테로쏘 샌드위치 패키지는 거제도의 푸르게 빛나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샌드위치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어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몬테로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몬테로쏘 샌드위치 패키지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객실 이용과 함께 지하 1층의 몬테로쏘에서 홈메이드 리코타베이글, 살라미곡물 샌드위치 중 1개의 세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트는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몬테로쏘 샌드위치 패키지는 오는 12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고, 이용은 12월 21일까지(일 ~ 목요일만 사용 가능) 이용할 수 있어요. 앞의 패키지와 동일하게 패밀리 객실과 스위트 객실에 따라 구매 요금이 달라지는데 패키지 객실을 선택하면 189,000원,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214,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맑은 물, 푸른 산, 쪽빛 바다가 어우러지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준비한 심플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거제도 여행이 더욱 즐겁고 편안해질 수 있답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모든 객실에서 한려해상국립공원이 바로 보이는 오션뷰를 자랑하며, 아늑한 객실과 편리한 리조트 내 부대시설, 실내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션베이, 요트를 타고 거제 앞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마리나베이까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여행과 휴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거제도 여행의 또 다른 재미를 즐겨볼 수 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거제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심플 패키지, 어떠신가요? 따뜻한 물로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입이 즐거워지는 BBQ, 고급스럽고 풍미 가득한 몬테로쏘 샌드위치까지!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패키지를 구매하고 완벽하고 추억가득한 거제도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