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연인과 러블리한 1박2일 제주도 겨울 여행 추천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 가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발길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좋은 제주도는 성산일출봉, 우도, 주상절리 등 제주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와 21개나 되는 올레길 코스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죠.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국내 여행지 1위이기도 한 제주도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샤인빌리조트에서 패키지를 준비했답니다. 


대명리조트의 새식구가 된 대명 샤인빌리조트! 1박 2일 동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샤인빌리조트에서 제주도 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함께 알아볼까요? 




<샤인빌 리조트 ‘휴 패키지’>


샤인빌 리조트에서 준비한 휴 패키지는 오는 2월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데요. 샤인빌 리조트의 객실과 함께 조식 2인, 실내풀과 사우나 2인 이용권,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이용권, 제주의 다양한 특산품이 있는 럭키박스가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의 유형과 이용하려는 요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패밀리 객실을 이용하면 212,000원 ~ 233,000원으로, 스위트 객실은 232,000원 ~ 256,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샤인빌 리조트 객실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패밀리 객실은 4인, 스위트 디럭스 및 럭셔리 객실은 5인이 사용해도 넉넉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러블리한 제주도 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 객실을 이용할 때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을 원한다면 추가로 22,000원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오션뷰 객실은 발코니에 나가지 않아도 통유리로 된 미닫이문이 있어 거실에서도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바라다볼 수 있어요.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에메랄드빛의 제주 바다를 보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샤인빌 리조트 ‘바당’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1박 2일 동안 제주도 여행을 즐길 때 제주의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휴패키지를 구매하면 샤인빌 리조트의 조식&브런치 뷔페 바당에서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그리고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음식과 다양한 디저트로 제주의 맛과 향, 여유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요.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아침을 즐긴다면 겨울에 떠난 제주도 여행이 더욱 특별해지고 다양한 추억이 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샤인빌 리조트 수영장 & 사우나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휴패키지를 구매하면 샤인빌 리조트 본관 3층에 있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실내 수영장은 개방형 전면 유리로 설계되어 있어 수영을 즐기면서 따사로운 햇볕을 느낄 수 있고, 이국적인 주변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제주도의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다 보면 마치 제주 바다에서 수영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사우나에서도 제주도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답니다. 수영장 풀장의 수온보다 따뜻한 물속에서 몸은 아늑하게 해 줄 수 있고, 땀을 빼면서 몸속의 노폐물도 제거할 수 있어요. 수영장은 09시부터 20시까지, 사우나는 07시부터 2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도 여행의 피로를 보다 재미있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샤인빌 리조트 해변산책로 – PC 보기 / 모바일 보기>


샤인빌 리조트에서 바다와 바로 맞닿아 있는 해안 산책로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 해안 산책로가 제주 올레길 4코스에 포함되어 있어 올레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올레길은 제주의 다채로운 자연 풍경과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올레길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해안 산책로가 올레길에 포함이 되어 있어 이러한 기분을 잠시나마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아침식사 전에 가벼운 마음으로 거닐어도 좋고, 아침 식사 후 여유롭게 바다를 보며 거닐어도 기분 좋은 산책을 하면 제주도 여행이 보다 인상 깊게 자리하게 될 거예요.


샤인빌 리조트가 준비한 패키지로 색다른 제주도 여행을 즐겨볼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해외의 휴양지와 같은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샤인빌 리조트만의 분위기가 제주를 찾는 연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제주 남단에 위치해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샤인빌 리조트에서 둘만의 오붓한 제주도 여행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