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대명리조트 ‘한 장의 추억 공모제’

 

 

가족사진부터 사랑하는 사람, 심지어 반려동물까지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은 여러분들에게 어떤 힘을 발휘하고 있나요? 지치고 힘들 때 가족의 사진을 꺼내보며 위안으로 삼은 적이 있다면, 다시 한번 가족의 의미를 재발견할 수 있는 이벤트, '한 장의 추억 공모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가족사진을 보는 일은 거울 속 내 모습을 보는 일과 다르지 않다는 말이 있듯이 가족사진은 때로 거울이 되기도 역사가 되기도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기도 합니다. 이렇듯 가족사진은 서로 마주 볼 새가 없이 바삐 사는 현대인들에게 가족의 존재감을 확인시켜주는 기능을 한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카메라도 사진 인화비도 저렴하지 않았던 예전에는 가족사진이 대대로 물리는 가보와도 같았다고 합니다. 옹기종기 모여 다복해 보이는 가족의 모습은 동네 사람들에게 자랑거리였으니까요. 하지만 요즘의 가족사진은 풍경이 조금 달라진 듯합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면서 손쉽게 촬영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게 되어서 일까요? 가족들의 모습도 달라졌습니다. 1인 가족화가 되어가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찍는 개(犬)족사진, 딱딱한 스튜디오에서 잔뜩 차려 입고 찍은 사진이 아닌 야외에서 자유롭게 찍은 사진들과 셀프로 촬영 사진들 같이 개성이 가득한 사진들이 가족사진으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대명리조트가 고객 여행 사진으로 대명리조트 공식 브랜드 광고를 만드는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한 장의 추억 공모제’는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쏠비치 호텔&리조트 등 전국 15개 체인 호텔&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억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인데요. 사진공모전은 대명리조트에서 촬영한 추억이 가득한 사진과 다짐만 있다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지만, 국내외 미 발표 작에 한해서만 출품이 가능하다고 하니 출품 시 참고 바랍니다. 작품은 전문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대회 1등 수상작만이 내년 대명리조트 공식 브랜드 광고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명리조트와 함께한 추억 사진을 선정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스터 만들고 지원하기를 누르면 타이틀이 되는 나의 다짐과 사연, 촬영 장소를 입력한 뒤, 미리 보기를 눌러 포스터의 완성된 모습을 확인한 후에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출품이 완료됩니다. 내가 만든 포스터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한 장의 추억 공모제'는 지난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사진 작품을 접수하고 있으며, 2018년 1월 5일에 당첨자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수상자에게 특별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등 국내/외 여행을 할 수 있는 대명 여행 상품권 300만원(1명), 2등 다이슨 V8 청소기(2명), 3등 라이카 소포트 카메라(5명), 4등 신세계 상품권(10명), 5등 스타벅스 카드(100명) 등을 증정합니다. 국내여행 중 대명리조트를 이용해보신 고객 분들께서 ‘한 장의 추억 공모제’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