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노호텔&리조트/소식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명리조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어떻게 지내실 계획이신가요! 2017년의 크리스마스는 월요일에 있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커플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들도 쏟아지고 있습니다오늘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도 유용한 대명리조트의 이벤트들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전해드리겠습니다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연말연시 특선 이벤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시작되는 기간 동안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에서 스페셜 메뉴를 선사합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인 12/23(토)~12/25(월) 휴고스 뷔페에서는 대방어와 칠면조 요리를, 탁 트인 동해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마마티라에서는 70,000원에 와인을 포함한 특선세트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정성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행복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산토리니 패키지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산토리니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산토리니 패키지는 총 네 가지가 있으며 모두 2018년 3월 30일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산토리니 패키지 중 Night Life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석식 뷔페 2인, 그리고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이브에 연인과 함께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대명리조트 양평의 산타가 간다!


대명리조트 양평에서 진행하는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고객님이 준비하신 선물을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직접 배달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접수 고객에게는 케이크 1개가 증정되며 증정된 케이크를 선물과 함께 배달해 드리는데요.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이브인 12/24(일) 단 하루 동안에만 진행되며 18시부터 22시까지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을 대표하는 중식 메뉴 패키지


대명리조트 양평의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대표 메뉴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이용과 함께 중식 이용 2인이 제공됩니다. 중식은 1층 로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빠띠오에서 11시부터 17시 30분 사이에 이용 가능하시며 게살 크림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와 커피 두 잔까지 세트로 제공되니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즐기기에 좋은 대명리조트 양평의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크리스마스 요트 야간 운항 이벤트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2017년 한 해의 마무리를 해보세요! 가족, 연인과 함께 요트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 12/24(일)~12/25(월) 이틀간 18시부터 19시, 20시부터 21시까지 각 60분 코스로 요트 안에서 기본 식음으로는 빵과 쿠키, 와인, 커피 등을 제공합니다. 야간의 요트 위에서 지세포 항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더욱 특별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로 바다 산책 즐기세요!


바닷가에서 맞는 아침의 요트 위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여러분들께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패키지를 추천드려요! 해안 둘레길 요트투어 2인권과 객실 이용이 가능 한 구성으로 투숙일 포함 1회 사용 가능하시며 해안 둘레길 투어 10시 출항이용권으로 제공됩니다. 12/31(일)까지만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니 연말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이시라면 여행 일정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엠블호텔 여수에서 새해 맞이 카운트 다운 함께해요!


Adieu 2017, Welcome 2018! 엠블호텔 여수에서 정든 올해를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12/31(일) 22시 30분부터 24시까지 엠블호텔 여수의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대인 10,000원 소인(13세 이하) 5,000원에 입장 가능하시며 환영 리셉션과 함께 핑거푸드와 음, 주류가 제공됩니다. 카운트다운 전 까지 뮤지컬 갈라쇼와 객실 숙박권과 디너 뷔페권, 조식 뷔페권 등을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를 진행합니다. 카운트 다운 이벤트는 일정인원 초과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달콤하고 편안한 휴식,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엠블호텔 여수의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12/4(월)부터 12/28(목)까지 넉넉하게 진행하는 상품으로 객실 이용과 조식 뷔페 2인, 엠블호텔 여수의 타월세트(2EA)와 크리스마스 케이크(1EA)를 제공합니다. 여수를 찾아주신 커플 이용객이라면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달콤한 추억 쌓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엠블호텔 고양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엠블호텔 고양에서는 지난 12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소품을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또 다른 크리스마스 이벤트로는 크리스마스이브와 당일에 호텔 구석구석의 어린이 고객들에게 산타가 직접 요술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엠블호텔 고양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여유와 휴식을 위한 여행에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엠블호텔 고양의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소개해 드립니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이용과 함께 라이프 키친 스타일의 럭셔리 뷔페 쿠치나 M에서 이용 가능한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1층의 IL Lago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핫초코 테이크아웃 2잔을 제공해 드립니다.




엑스트라 콜드과 함께하는 비발디파크 라이딩 콘서트!


비발디파크가 하이트 진로의 엑스트라 콜드와 함께하는 라이딩 콘서트 12월 24일을 시작으로 2018년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쟁쟁한 라인업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라이딩 콘서트의 시작을 걸그룹 스텔라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날 라이딩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메인센터에서 스페셜 데이 이벤트로 횃불 스키와 스키월드 불꽃축제를 연다고 하니 스키월드를 이용하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세가지 혜택을 한번에! 새벽이 즐거운 원데이 패키지


CGV와 함께하는 원데이 패키지는 영화와 스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비발디파크를 찾아주신 커플 고객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인데요! 저녁 7시 CGV 상암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셔틀버스를 타고 스키월드 새벽권(리프트/렌탈) 모두를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2017년 12월 24일은 영화 ‘강철비’를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2018년 1월과 2월에도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스키와 영화 모두를 즐기는 문화인들께 희소식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