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키월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기 간식!

 

스키월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기 간식을 소개해드려요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에는 신나는 다양한 겨울 레포츠들과 함께 재미를 더해 줄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특히, 스키월드의 간식들은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기에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추운 겨울 눈 위에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비발디파크 맛집과 스키월드만의 인기 간식 추천 보고 가세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골장터의 꿀 조합 메뉴!


스키장에서 제대로 된 먹방을 보여주고 싶다면? 시골장터의 장터국밥과 떡볶이, 어묵우동의 조합을 추천해 드립니다.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조합으로 허기진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간식들입니다. 따뜻한 국물과 어묵으로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주세요!

 

 

부모님께 추천해 드리는 군고구마


겨울철을 대표하는 건강 간식 1위에 빛나는 고구마 또한, 스키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화롯불에 구워내 더욱 달콤해진 군고구마는 한바탕 신나게 놀고 난 후 부족한 당분을 섭취하기도 안성맞춤인 간식입니다. 군고구마는 특히, 중장년 층의 선호도가 높다고 하니 부모님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꼬치구이


촉촉하고 노릇하게 구워진 닭고기 살에 뿌려진 달콤한 데리야키 소스와 고소한 씨앗의 조합은 대부분의 사람이 좋아해 주실 듯한 맛인데요. 스키월드의 닭꼬치는 특히, 다양한 입맛의 고객님들을 위해 취향에 맞는 소스를 골라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으니 나만의 맛을 찾아 조합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핫도그로 체력 보충하세요!


스키와 보드를 타며 떨어진 체력 보충에는 핫도그만 한 간식이 없죠.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채워줄 핫도그로 체력 충전하고, 전구 모양의 독특한 생김새와 상큼한 맛이 매력인 전구 소다로 입가심해주면 눈밭에서 하루 종일을 놀아도 지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츄러스와 소시지의 환상적인 궁합! 츄러스 소시지


그냥 먹어도 맛있는 명동 소시지에 츄러스를 돌돌 말아 튀겨내 마지막으로 설탕까지 버무려주는 츄러스 소시지! 특히나 아이들과 연인들이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바삭하고 달콤한 츄러스와 소시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소시지를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스키장 인기 간식의 절대 강자, 라면


스키, 썰매 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간식의 최고봉, 라면입니다. 매콤한 국물과 보들보들한 면발의 조합은 야외활동 중 만나는 최고의 간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스키월드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이용객에게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스키월드에서 신나는 겨울 레포츠 즐기고 뜨끈한 라면으로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우세요!

 

 

여기까지 스키월드의 인기 간식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연말연시, 가족모임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여행 계획으로 스키월드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