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데이트 장소 추천, 스노위랜드의 밤

 

데이트 장소 추천, 스노위랜드의 밤


겨울은 시베리아에서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의 영향을 받아 쾌청한 하늘을 볼 수 있지만 요즘은 겨울 미세먼지로 인해 좀처럼 맑은 하늘을 자주 볼 수가 없어졌습니다. 특히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커플 분들은 요즘 같은 날씨에 데이트를 어디서 즐겨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겨울 특유의 설렘과 낭만을 느끼며, 긴긴 겨울밤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분들께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의 야간 촛불 거리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낮 동안 즐길 수 있는 썰매놀이도 좋지만, 해가 지고 난 뒤에는 겨울밤을 환하게 비추는 귀여운 눈송이 요정 스노위들과 함께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삭막한 도시를 벗어나 맑은 공기와 별빛 아래 찬란히 빛나는 촛불 거리로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스노위랜드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발디파크 만의 특별한 공간이에요. 우리나라 최초, 최대 크기의 겨울 테마파크인 스노위랜드는 산꼭대기라는 독특한 공간에서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특별한 경험을 전해드립니다.  낮 동안의 스노위랜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각기 다양한 개성을 가진 썰매 슬로프와 시설을 제공하는데요. 튜브 썰매와 래프팅 썰매를 통해서 다양한 눈높이를 느끼고, 전통 스키와 설피 체험 같은 이색 놀 거리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겨울 어트랙션으로 가득한 스노위랜드는 밤이 찾아오면 온 세상을 촛불로 가득 채우고 낭만적인 장소로 다시 태어납니다. 운하에 쏟아지는 듯한 조명 빛으로 유명한 일본 오타루의 밤거리가 무색할 정도로 더할 나위 없는 아름다운 경치를 뽐내는데요. 발아래에서 아름다운 빛이 발하고 머리 위로는 별빛이 쏟아지는 스노위랜드 촛불 거리를 만끽하러 출발해 볼까요?

 

 

촛불 거리로 가기 위해서는 눈꽃터널을 지나야 하는데요. 눈꽃터널은 낮 동안 다양한 테마로 가득한 썰매장을 가기 위한 통로로 쓰였지만 야간의 눈꽃터널을 지나면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는 듯 새로운 세상으로 떠나는 문이 됩니다. 터널 안을 가득 메운 빛나는 눈꽃들을 따라 걷다 보면 어느새 새로운 세상으로 향하는 문 앞에 서있게 되는데요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촛불 거리로 향하는 마지막 한발을 내디디면 이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찬란한 불빛축제가 펼쳐집니다!

 

 

눈꽃터널을 지나오면 썰매장 옆을 따라서 낮 동안은 볼 수 없었던 수천 개의 촛불들이 캄캄했던 겨울밤을 밝히고 있는데요. 눈으로 감싸져 노란 불빛이 더욱 포근하게 번지는 길을 따라 본격적인 불빛 축제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펼쳐지는 촛불 거리를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거닐어 보세요. 이곳에서의 경험은 그 어떤 곳과도 견줄 수 없을 거예요. 낭만적인 분위기 속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행복한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들을 남기는 것 또한 필수겠죠?

 

 

삭막하고 숨 가쁜 일상에 지쳐있었나요? 따뜻한 촛불과 수만 개의 전구들 사이에 숨어있는 스노우랜드의 마스코트 스노위가 겨울만의 감수성을 자극시켜 줄 거예요. 세상을 하얗게 만들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드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스노위는 항상 발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장난꾸러기이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귀여운 눈송이 요정이랍니다. 눈으로 만들어진 화로에 하나하나 정성껏 지펴 올린 불꽃들에서 모두가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라는 스노위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촛불의 불빛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심신이 안정되는 테라피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감성 충만한 이 밤, 사랑하는 사람과 촛불 거리를 거닐며 바쁜 일상을 핑계로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차분히 나눠보는 건 어떠신가요? 포근하게 비추는 불빛 속에서 평소라면 하지 못했을 이야기들을 도란도란 나누며 촛불들을 따라가다 보면 길의 끝에 스노위랜드가 준비 한 커다란 소원나무가 나타난답니다.

 

 

스노위랜드의 가장 아래쪽에 자리 잡은 소원나무는 하얗게 펼쳐진 눈밭과 별빛이 가득한 밤하늘의 풍경이 합쳐진 모습으로 빛을 발하고 있어 더욱 신묘한 기운이 감도는 듯 하는데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며 세운 버킷리스트, 새해 목표, 염원들을 모두 담아 소원 나무에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소원나무에 걸 수 있는 스노위 모양의 카드는 이용권을 구매할 때 발급되며, 발권한 인원수에 맞춰 나눠드린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노위랜드가 여러분에게 선사하는 낭만적인 공간, 촛불 거리. 추운 겨울이 가기 전 로맨틱한 분위기와 포근한 불빛 속에서 사랑을 속삭여보세요. 촛불 거리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인해 평소에는 드러나지 않았던 서로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지는 않을까요? 매서운 추위도 모두 잊어버리게 만들어주는 감성충전소 촛불 거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겨울밤의 설렘 가득한 낭만을 흠뻑 만끽하고 싶은 날, 사랑하는 사람과 다정하게 손잡고 따뜻한 불빛으로 가득 찬 낭만적인 촛불 거리를 거닐며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인생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노위랜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긴긴 겨울밤의 색다른 매력에 빠지고 싶은 분들에게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촛불 거리를 추천합니다.

 

 

겨울 속 신나는 놀이세상 스노위랜드는 주간 이용 시간은 9:00~17:00까지로 스키월드 영업시간과 동일하며, 촛불 거리를 이용할 수 있는 야간 입장은 18:30~22:30까지 운영됩니다. 주간이용권은 40,000원으로 전용곤돌라와 눈썰매, 다양한 체험 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야간은 22,000원에 전용곤돌라와 촛불 거리에서 낭만적인 불빛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대인과 소인의 구분 없이 동일하게 적용되며 키즈 이용권은 15,000원으로 36개월 이상 110cm 미만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노위랜드는 할인율도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는데요. 리조트 회원분들은 기명과 무기명으로 인증하는 것에 따라 각각 50%, 40% 할인 적용되며, 장애인/경로 우대 대상자와 국가유공자 대상자에게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지역주민과 회원 동반, 외국인 고객님과 제휴 카드 이용 고객님들께도 30% 할인이 적용됩니다. 리조트만 이용하는 투숙객분들에게도 2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휴식을 위한 여행 중이신 분들은 스노위랜드 촛불 거리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노위랜드를 이용하기 위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17/18시즌 스키월드 폐장일까지 비발디파크 이용 고객님들은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울/경기 총104개 탑승 지에서 운행되는 비발디 파크 무료 셔틀버스로 가족과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인데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예약 가능 하며 1인 예약 시 최대 5인 (대인2 +소인3)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단위 방문객이시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