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비발디파크즐기기

스노위랜드 추천! 스노위랜드 더 재밌게 즐기는 방법


 

스노위랜드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스노위랜드 더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활동들이 많습니다. 최강 한파와 함께 더욱 깊어지는 겨울. 매서운 찬바람을 피해 따뜻한 이불 속에만 숨어 지내다 아직까지 제대로 된 눈 놀이 한번, 눈 구경 한번 못하셨다면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를 통해 즐겨 보는 건 어떠신가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눈놀이와 어트랙션을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은 겨울철 놀만한 곳을 찾고 계신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과 함께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스키와 보드 말고 다른 즐길 거리가 필요한 청춘

 

겨울의 꽃 스키! 하지만 설원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레포츠는 정녕 스키와 보드뿐일까요? 스노위랜드에서는 스키와 보드 없이도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물살을 가르듯 새하얀 눈 위를 시원하게 미끄러지며 즐길 수 있는 레프팅 썰매는 다인승으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온 청춘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익스트림 레포츠 중 하나입니다. 색다른 겨울놀이들과 함께 곳곳에 숨어있는 스노위랜드 포토존에서 다양한 테마에 맞춰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스노위랜드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다져보세요! 스노위랜드의 레프팅썰매는 16:30분 마감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라겠습니다.

 

 

별빛이 쏟아지는 야경을 즐기고 싶은 커플

 

함께 있는 시간이 소중해 긴긴 겨울밤도 떠나보내기 아쉬웠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낭만 가득한 불빛축제를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겨울에 바라보는 불빛은 묘한 기분이 들게 합니다.  불빛을 바라보고 있는 것이 실제로 테라피 효과가 있다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쏟아지는 불빛 사이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겨울밤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스노위랜드의 밤은 특히나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기 좋은 곳인데요. 매일 밤 일본 오타루 거리를 연상시키는 듯한 수만 개의 촛불들이 거리를 비추고 머리 위로 쏟아지는 별빛에 황홀경을 이룬답니다. 촛불 거리의 끝에 나타나는 소원나무에서 새해의 소망도 기원해보세요. 스노위랜드 촛불 거리는 야간 이용권으로 입장 가능 하며 대인과 소인이 동일하게 22,000원에 이용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다같이 놀 수 있는 겨울 레저를 찾고 있는 가족

 

어린아이가 동반되어 다양한 겨울 레저를 즐기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스노위랜드 주간입장으로 걱정을 덜어놓으셔도 괜찮겠습니다. 스노위랜드는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썰매장과 체험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산 정상에 위치해 있지만 푸드코트와 이글루 휴게존이 있어 쉴 곳과 먹을거리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스노위랜드 주간 입장권은 대인과 소인이 동일하게 4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6개월 이상 110cm 미만의 유아는 키즈이용권 15,000원에 이용가능 하시며 키즈이용권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랄게요.

 

 

스키와 보드는 무서운 어린이

 

아이가 스키와 보드를 타기엔 아직 너무 어리다면 다양한 썰매 체험을 할 수 있는 스노위랜드로 초대합니다. 스노위랜드의 썰매장은 모두 적당한 높이의 슬로프로 안전하며. 혼자서 탈수 있는 튜브 썰매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프팅 썰매로 썰매타기의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스노위랜드는 썰매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우리나라 전통 스키, 전통썰매 체험으로 옛날 우리나라의 겨울놀이도 즐기고, 동계 올림픽 종목 중 하나인 컬링 체험도 해볼 수 있어요! 설피 체험을 통해서 눈이 많은 지역에서의 이동 방법과 과학적 원리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어 훌륭한 체험학습의 장이 되어 드립니다. 겨울철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눈놀이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눈 덮인 놀이동산이 반가운 어린이

 

새하얗게 펼쳐진 눈밭은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가 흥분되는 풍경일 텐데요. 스노위랜드는 사실 눈송이 요정 스노위들의 비밀스러운 마을이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스노위는 세상에 하얀 눈을 내리는 중요한 일을 하며 세상을 하얗게 만들어 놀라게 하는 것이 스노위가 가장 좋아하는 일이라고 해요. 엉뚱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스노위의 이야기가 흥미로우신가요? 새하얀 솜뭉치 같은 모습의 스노위들은 스노위랜드 거리 곳곳에 숨어 있는데요. 스노우볼 모양의 대형 조형물들 속에서도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눈놀이 체험들과 함께 스노위도 찾고 다양한 테마에 맞춰 사진을 남겨보세요.

 

 

겨울철 눈놀이! 스노위랜드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요.

 

추운 날씨 따뜻한 전기장판 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춥기에 더욱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눈놀이 체험들이 있습니다. 익스트림 레포츠부터 다양한 썰매 체험과 힐링 가득 촛불 거리까지 올 겨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오직 스노위랜드의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낭만적인 매력들과 재미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