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비발디파크 할인부터 오션월드 할인까지, 2월 할인!

 

비발디파크 할인부터 오션월드 할인까지, 2월 현장할인 혜택!


봄을 알리는 입춘과 함께 올림픽 개최부터 발렌타인데이, 설날 연휴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2월! 설날 연휴를 이용해 잠깐의 휴식을 즐기기 위한 휴가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주목하세요! 겨울의 마지막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와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할인 혜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창 특별 할인 이벤트!


이름 속에 금(김), 은, 동이 들어있는 고객이시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비발디파크 이용해 보세요! 코앞으로 다가온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맞아 올림픽 메달을 의미하는 이름이 포함된 고객님들께 비발디파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키월드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균일가인 39,000원에, 오션월드는 종일권과 오후권 중 하나를 균일가 2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름 이벤트는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9(금)~2/25(일)까지 진행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발렌타인데이 커플권 우대할인!


새해 특별 할인 이벤트 중 하나인 발렌타인데이 커플권 이벤트! 남, 여 커플을 대상으로 스키월드와 오션월드 2인 권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스키월드는 단일권 기준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 2인 권을 78,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반종일권을 제외한 복합권 이용 시에는 2만 원이 추가됩니다. 오션월드는 종일권과 오후권 중 2인 기준 균일가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D멤버스 쿠폰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남, 여 각각 D멤버십으로 쿠폰을 신청한 뒤 매표소를 방문해 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2/1(목)~2/14(수) 발렌타인데이 당일까지 진행합니다.

 

 

 

 

무술년 “개띠” 고객 우대 이벤트!


황금 개의 해! 무술년 맞이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개띠 해에 출생하신 분들이라면 스키월드 단일권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션월드는 종일권과 오후권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균일가 30,000원에 만나보세요! 개띠 고객 우대 이벤트는 현장결제 시 적용 가능한 혜택으로 개띠 해의 출생하신 분들께 제공되는 할인 혜택 이벤트랍니다! 개띠 고객 우대 이벤트는 2/28(수)까지 진행하며 매표 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지참해주세요!

 

 

 

 

미취학, 초등학생 우대할인!


미취학, 초등학생 우대 할인 은 2/1(목)~ 2/28(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미취학 또는 초등학생 자녀(06년 이후 출생기준 36개월~ 13세)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D멤버스 쿠폰으로 스키월드 단일권 기준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오션월드는 종일권 혹은 오후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D멤버스 쿠폰이용 시 20,000원에 현장 할인 적용 시에는 25,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D멤버스 쿠폰 이용 시 부모, 또는 보호자 ID로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방문 시 연령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지참해주세요!

 

 

 

 

명절 스트레스 타파도 비발디파크에서!


명절 스트레스에 지친 모두를 대상으로 2/14(수)~2/28(수)까지 진행하는 설연휴 스트레스 타파 이벤트! 스키월드의 단일권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를 39,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반종일권을 제외한 복합권 이용 시 1만 원이 추가됩니다. 오션월드는 종일권, 또는 오후권을 균일가 30,000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D멤버스 쿠폰 신청 후 매표소를 방문해 주세요. 설 연휴 동안 쌓인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 들을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오션월드에서 날려보는 건 어떠신가요?

 

 

 

타사 시즌권자도 비발디파크로 모여!


17/18시즌 대한민국의 모든 스키장 시즌권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도 비발디파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키월드의 단일권 리프트, 렌탈 패키지를 4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2/1(목)~2/28(수)까지 진행되며, 현장 매표소에서 타사 시즌권 실물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발디파크 무료 셔틀버스 이용하세요!


기존의 서울/경기 83개 탑승 지점과 17개 신규 탑승지점, 중앙선 오빈, 용문역 2개의 탑승 지점과 춘천, 원주의 2개 지점을 포함한 총 104개의 노선에서 탑승할 수 있으며 비발디파크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는 이용 전 사전예약이 필수인데요! D멤버스로 간단하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무료 셔틀버스는 17/18시즌 스키월드 종료일까지 운영됩니다.

 

 

비발디파크 할인 세트

 

오늘은 올림픽기념 이름 할인과 꿈나무 할인, 개띠우대할인과 발렌타인데이 기념 커플 할인,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설 연휴 이벤트까지! 2월 한달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비발디파크 할인 혜택 모음을 만나 보았는데요. 추후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내에서는 스키월드, 스노위랜드, 오션월드 40%~60% 할인권 이벤트도 예정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