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발디파크/이벤트·프로모션

[비발디파크]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1+1 이벤트!

 

[비발디파크]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1+1 이벤트!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1+1 이벤트! 비발디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월드와 오션월드의 입장권 하나로 두 명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겨울의 끝이 다가오는 지금,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둘이라서 행복한 1+1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1. 스키월드 리프트/ 렌탈 패키지 1+1


친구, 연인과 함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1+1 이용하세요! 현대카드 회원인 고객이시라면 현대카드로 리프트/ 렌탈 1인 결제 시에 한 분 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리프트/ 렌탈 패키지는 야간권을 제외한 단일권 복합권 전권종 가능하며 대인권, 소인권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2. 오션월드 입장권 1+1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여름에는 짜릿한 물놀이의 재미를,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에서 휴식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현대카드로 오션월드 입장권, 종일권/ 오후권/ 찜질방 중 하나를 1인 결제 시 한 분 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입장권 1+1 이벤트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현장 매표소에서 적용 가능하며 대인은 대인권, 소인은 소인권으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키월드와 오션월드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 1+1 이벤트는 2월 한달간 진행되며,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분 중에서도 법인카드와 선불카드를 제외하고 체크카드가 포함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전월 실적 무관하게 이용 가능하며 카드명의자 본인 혹은 보호자 동반 시에도 결제 가능하며 정상가 결제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프로모션을 이미 이용하셨나요?


권종 정상가 기준 M포인트를 최대 40%까지 사용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드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할인은 불가하며 리프트와 렌탈의 단독 결제 또한 불가합니다. 명의자 본인 외 현장 결제 불가 및 온라인 예매적용 불가하기 때문에 현장 매표 시에는 카드 명의자와 같은 신분증을 제시해주세요! 기간 내 카드당 1인 1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본 프로모션 부정 발급, 사용 시에는 사용자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월은 비발디파크에서!


2월은 짧은 일수에 비교해 크고 작은 중대사가 많은 달인데요. 민족 대명절 설날과 함께 연인들의 날 발렌타인데이와 올림픽 개최로 여러모로 바쁜 달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봄이 오기 전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1+1 이벤트로 비발디파크에서 짜릿한 겨울 레포츠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와 더불어 따뜻한 온천욕으로 묵은 피로 또한 날려 보내는 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