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생활정보/추천 여행지

설날 가볼 만한 곳! 설 연휴 국내 겨울 여행 추천♥

설날 가볼 만한 곳

 

 

설날 가볼 만한 곳! 설 연휴 국내 겨울 여행 추천♥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연휴 동안 국내 여행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국가대표 선수를 눈 앞에서 보기 위해 평창을 포함한 강원도 일대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신나는 겨울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강원도의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설날 가볼 만한 곳 : 강원도 대관령

 

 

강원도 대관령, 겨울 눈꽃 축제의 현장

 

눈이 자주 내리는 강원도는 새하얀 설원과 함께 눈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 거리가 많은데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눈꽃 축제를 만나보세요. 얼음 미끄럼틀, 눈썰매장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추천해 드리는 곳이랍니다. 대관령 눈꽃축제는 ~2/22()까지 만나 볼 수 있어요. 가까운 리조트로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 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이 있습니다. 지중해 스페인풍의 감동을 선사하는 쏠비치 패키지를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설날 가볼 만한 곳 : 강원도 속초

 

 

강원도 속초, 겨울 바다와 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곳

 

속초는 설악산과 바다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바다를 찾는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설악산을 등반하는 등산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설악산 해맞이 공원에서 감상하는 일출을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설악산 등반 후 속초 주변의 머물 곳을 찾고 계신다면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에 위치한 델피노 골프 앤 앤 리조트를 추천해 드려요!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노천 온천에서 상쾌함과 편안함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날 가볼 만한 곳 : 강원도 홍천

 

 

강원도 홍천, 눈썰매와 만나는 눈놀이 테마파크

 

설날 가볼 만한 곳으로 어디를 갈지 아직 선택하지 못하셨다면 신개념 눈놀이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스키와 보드를 타지 못하는 아이와 어른들이 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제공하는데요. 주간에 신나는 눈놀이와 썰매를 이용하고 야간에는 설원을 밝히는 따뜻한 불빛 속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신나는 눈놀이 후에는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발디파크에서 머무는 것은 어떠신가요? 비발디파크와 스노위랜드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에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건강을 생각한 힐링푸드! 정성이 가득 담긴 쉐누 패키지로 맛있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설날 가볼 만한 곳 : 강원도 삼척

 

 

강원도 삼척,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날아보세요!

      

장호 역과 용화 역을 오가며 눈부신 바다 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 삼척 해상 케이블카는 예약이 불가하며 당일 현장 발권으로 탑승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여행지 근처 리조트를 찾고 계신다면 용화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을 추천해 드립니다. 객실 이용, 조식 뷔페, 아쿠아월드 이용으로 그리스 산토리니의 하루를 느껴볼 수 있는 산토리니 패키지를 확인해 보세요.

 

 

설날 가볼 만한 곳

 

 

설날 가볼 만한 곳! 설 연휴 국내 겨울 여행은 강원도에서!

 

오늘은 설날 가볼 만한 곳으로 강원도의 여행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평창을 비롯한 강원도 일대로 떠나보세요! 얼마 남지 않은 겨울, 국내 겨울 여행으로 추천드리는 강원도의 깨끗한 공기 속에서 연휴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